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토닉워터 소주 썸녀 훅가는 맛~

 

토닉워터 소주 썸녀 훅가는 맛~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술을 좋아하는 저는 토닉워터 소주를

좋아하는데요~ 어제도

종로 이자카야 가서 토닉워터 소주

먹었어요~ㅎㅎ

 

 

 

가자마자 명란치즈계란말이와

토닉워터 소주를 시켰어요

참고로 계란말이 완전

별로여서 안주하나더시켰어요 ㅠㅠ

다신안갈려구요 ㅠㅠ

뭔가 이상한 맛이 나더라구용

 

 

 

 

토닉워터 소주는

비율이 5:5가 가장좋구요

진짜 술맛이 하나도 안나서

먹다보면 갑자기 취할수도 있 어요

쓴맛이 안나고

사이다에 술타먹는느낌이거든용ㅋㅋ

 

 

 

 

저 안주가 너무맛없어서

닭똥집시킴ㅎㅎ

이건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

후라이팬인지 뭔지

데우는거 완전 갖고싶어요 ㅠㅠ

집에다가 놓고 잘쓸거같아용ㅇ

 

 

 

 

역시 닭똥집 최고야 ㅎㅎ

제가 젤 좋아하는안주에요~

어쨋든 술은 토닉워터소주를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