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인사동 전통찻집 한과, 떡을 무료로 주는곳!

 

인사동 전통찻집 한과, 떡을 무료로 주는곳!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며칠전에 남자친구랑

인사동 찻집에 다녀왔어용ㅋㅋㅋ

저번에 일요일에 남자친구가 저랑

같이 있다가 갑자기 가족외식을

가버려서 미안했는지 평일에 데이트

하자고 하더라구용 ㅎㅎ 사실 너무

감질맛나게 데이트하긴 했음 ㅠㅠㅠ

 

저는 회사가 종로라서 남자친구가 종로

근처로 왔어용~ 다음날에 산천어축제

가기로해서... 저희집에서 회사직원이랑

같이 자기로했거든요~ 아쉽지만 인사동근처에서

간단하게 보고~ 그 회사직원이랑 저희집

근처에서 족발먹고 집에 들어갔어용ㅋ~

 

 

 

 

저는 찻집을 가본적이 별로 없는데

생각보다 그냥 카페보다는 분위기도 그렇고

뭔가 더 좋더라구용 ㅎㅎ

제가 간 인사동 카페는 달새는 달만 생각한다

라는 카페인데요.. 이름도 참 독특하죵ㅋㅋㅋㅋ

 

 

 

 

저는 오미자차를 시켰어용ㅋㅋㅋ

옛날에 언니가 직접 담군 오미자청이랑

맛이 비슷해서 좋았답니다!!!

색깔도 완전 이뿌고~

시원해서 더 좋았어요 저날 되기 추웠는데

새콤달콤한 맛 때문에~

되게 맛있게 먹은거 같아용!

 

오미자차마시면서 했던 얘기가

오미자 뜻이였는데욬ㅋㅋ

5가지 맛이 난다고 해서 오미자라고..

무슨맛일까 하면서 생각해봤는데

100% 떫은맛 이라고 생각했는데

신맛, 단맛, 신맛, 짠맛, 매운맛 ㄷㄷ

내혀가 이상한건지 짠맛, 매운맛은

모르겠더라구용 ㅠㅠㅠㅠㅠ

 

 

 

 

오빠는 차종류를 시켰어용~

이슬차라는 차인데용!

이게 엄청 달달한맛이 나서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컵을 2개 주는데

보온병에 따듯한 물을 담아줘용~ㅎㅎ

찻잎에다가 부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달새는 달만 생각한다 카페에서는

차를 시키니까 떡이랑 한과를

무료로 주더라구요~^^

원래는 구운인절미라고해서

구름떡 떄문에 간거였는데 ㅠㅠㅠㅠㅠ

이날은 구름떡이 안된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 아팠지만...... 담에는 꼭 구름떡을

먹을거에용!!!!!!

 

 

 

 

한과는 솔직히

오래된건지 몰겠지만ㅋㅋㅋㅋㅋㅋ

겉은 딱딱하고 속은 눅눅했어용 ㅋ

떡은 쫄깃쫄깃 맛있었구용ㅋㅋ

색도이뿌고~ㅎㅎㅎ

다음에 꼭 구름떡이 있길!

 

 

 

 

이렇게 한상 차려놓으니 완전

이뿌네용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오미자차도 맛있고

이슬차도 달달하니 먹을만했어용ㅋㅋ

데이트코스로 추천해요~

전통찻집들이 다 그렇듯 가격은 좀

있는편이에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