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치킨꽃다발 kfc 치킨 1+1으로 수북하게♡

 

치킨꽃다발 kfc 치킨 1+1으로 수북하게♡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이 벌써 초복이네요 ㅎㅎ

연희동사랑꾼은 초복엔 꼭

닭을 먹어야해서 오늘은

 

kfc 치킨을 먹었어욤ㅋㅋㅋ

마침 1+1행사중이더라구요

개이득ㅋㅋㅋㅋㅋ

 

1인1닭 연희동사랑꾼에게는

조금 벅찬양이였지만

이걸로 치킨꽃다발을 만들어보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문득들어

치킨꽃다발 한번 만들어

봤답니다~~~

 

 

 

 

 

 

치킨꽃다발 남친한테

받으면 정말 설레겠어요 ㅎ

 

 

 

 

 

보통 치킨시키

네모난 박스에 오는데

 

kfc치킨은 동그란 통에 들어

있어서

 

꽃다발로 만들기 쉽더라구요 ㅋㅋ

 

 

 

 

 

이런 치킨꽃다발 들고

고백하면 누구든 받아줄텐데 ㅎ

 

 

 

 

 

 

요렇게 생겼구요 1+1이라

한통 더 있엇음ㅋㅋ

 

 

 

 

 

가져오는시간 + 치킨꽃다발

만드느라 좀 식었지만

그래도 겁나 맛있었음ㅋㅋ

 

 

 

 

 

1+1이라그런지

치킨꽃다발 배터지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솔직히 약간 사치도 부림..

(튀김옷 좀 벗겨서 먹은건 비밀)

 

 

 

 

 

다리랑 가슴살 한마리 통채로

들어있구요

 

튀김옷도 짭짤해요 ㅋㅋ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kfc 1+1 행사때 받은

치킨꽃다발보여드렸는데요~

 

혹시!! 꽃보다 치킨이 좋은

여친이있다면 당장 선물해

보는건어떠세요?ㅋㅋㅋ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치킨꽃다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