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케이에프씨 배달 가능 지점 확인 필수!

 

케이에프씨 배달 가능 지점 확인 필수!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ㅋㅋ

요즘 매일매일 맛있는ㄱ ㅓ먹으러

다니면서 늘어나는 살들 때문에

걱정은 되는데 입으로는 계속 먹고

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일하기도 싫고.... 걍 빨리

집에가고싶어 쉬고싶어용ㅋㅋㅋ

일시작한지 1년밖에 안됐는데......

왜이렇게 무기력한지 ㅋㅋㅋㅋㅋ

그나마 저에게 힘을 주는건 바로!

맛있는 음식들인데요~ 오늘은

케이에프씨 신메뉴

하이에그베이컨버거를

보여드리려고 해용ㅋㅋㅋ

 

 

 

 

짠 어제 시켜먹은

kfc 신메뉴!!! 하이에그베이컨버거에용ㅋ

지난번에 폴인치즈버거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kfc에서

저의 취향저격을 한건지..

또 꿀조합으로 메뉴를 만들어 주셨더라구요~

 

치즈, 베이컨, 계란후라이 등 맛없을수없는

조합이구용ㅋㅋㅋㅋㅋ 여기에

치킨 패티까지 더해져서 맛이 2배가됨ㅋㅋ

 

 

 

 

저는 하이에그베이컨버거를

배달시켜먹을라고했는데 ㅋㅋ

배달로는 행사적용이 안된다그래서

전화로 딜리버리 서비스 되는거

확인했지만 걍 가서 먹었어용ㅋㅋㅋㅋㅋ

 

이것저것 참 많이 시켰죠................

코울슬로 꼭 먹어야됨 두번 먹어야됨!

여기에 kfc 최애메뉴 치즈감자~

추가 시키니까 뭔가 두둑한

점심식사가 됐음ㅋㅋ

 

 

 

 

하이에그베이컨 버거는 프리미엄

버거라서 그런지 ㅋㅋㅋㅋ

이런 멋있는 박스에 포장이돼서

나오는데용 ㅎㅎ

 

아무래도 요즘 대세에 맞춰서!

좀 고급스럽게 나오는거같긴해요 ㅋㅋ

근데 사실 쓸데없긴함......

다른거에 더 신경쓰는게

좋을거같네용ㅇ~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브리오쉬번이라는 엄청나게

부드러운 빵으로 수제느낌나게

만들어졌구용ㅋㅋㅋ 맛도 그에 못지않음!

생각보다 맛있었어용!

 

 

 

 

kfc 하면 절대 빼놓을수없는

핫윙도 먹었는데요~

핫윙같은 경우는 ㅋㅋㅋㅋㅋ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는 상품이라

완전 따끈따끈 맛있구용

7~8분정도 기다려야 된다는

불편함이 있지만 포기할수없어!

싸이즈도 ㅁ딱 앙증맞고

사실 치킨한마리 다 못먹는 저같은 사람들은

이거 8조각 사도 다 못먹거든용ㅋㅋㅋ

조각으로도 판매를 하니

혼자사는 분들한테는 딱인듯!

 

 

 

 

여기에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트위스터도 시켰어용 아침밥으로

먹을려구용~ㅎㅎ

오늘안가져온거 실화니 ㅠㅠㅋㅋㅋㅋ

어쨋든 kfc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만 구성되니 넘넘 좋네영ㅋㅋ

 

 

 

 

참고로 지금 행사중이라

하이에그베이컨버거가 5000원!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1행사까지

진행중이니까 가격대비 가성비갑!!!!!

kfc 딜리버리로 맛나게 드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