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던킨도너츠 베이글, 모카번 베이글 + 크림치즈

 

던킨도너츠 베이글, 모카번 베이글 + 크림치즈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던킨도너츠 베이글 중에서도

모카번 베이글 보여드리려고

왔어요 ㅎㅎㅎ

 

나른한 오후.. 양치하고 왔더니

차장님께서 모카번 베이글을

딱 주셨어요!!!

 

보니까 던킨도너츠 베이글 이더라구여~

학생이 주셨다는데 저보고

먹으라고 ㅎㅎ

 

그럼 먹깨비 연희동사랑꾼의

던킨도너츠 베이글 한번

볼까요~?

 

 

 

 

 

 

짜잔~ 던킨도너츠 베이글

크림치즈랑 함께 먹을수있어요~

 

 

 

 

 

 

크기는 생각보다 컸어요

커피냄새가 딱 나갈래

한번에 알아 맞춤 ㅎㅎ

역시 먹깨비 연희동사랑꾼!!

 

 

 

 

 

안에 보면 던킨도너츠 베이글, 

건포도랑 초코잼이

들어있어여 ㅋㅋㅋㅋ

 

 

 

 

 

 

크림치즈랑 발라먹으라고

칼도 주더라구여~^^

 

던킨도너츠 베이글

생각보다 맛있어요!

 

 

 

 

 

원래 연희동사랑꾼은

베이글처럼 밍밍한건

안좋아하는데

크림치즈랑 함께 먹으니까

맛있엇어요!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던킨도너츠 베이글 봤는데요~^^

먹고싶죠!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던킨도너츠 베이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