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노량진 데이트 알차게 놀아 보자~♡

 

노량진 데이트 알차게 놀아 보자~ ♡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남겨보네용ㅎㅎ

오늘은 데이트하기 참 좋은곳~

노량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데이트의 끝은 역시

술이죠~ㅎㅎ

모두가 다 좋아하는

세계맥주집에서 데이트를!

 

 

 

 

제가 가장좋아하는 맥주

머드쉐이크에용ㅋㅋ

세젤맛 엄청 달달하구 맛있어용!

아마 여자들이 좋아하는 술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머드쉐이크 하니까 20살때

생각나네요 ㅎㅎ

막걸리에 소주타서먹고

머드쉐이크 술맛안나다고

엄청 퍼마시다가 다음날

머리아파서 죽을 뻔했어요 ㅠ

 

 

 

 

이건 먹어본적없는데

유명한 맥주라네용ㅋㅋ

여자들이 좋아하는 맥주라고

하길래 한번 시켜봤어용~ㅎㅎ

 

옛날에는 생맥이 대세였는데

요즘은 세계맥주가 대세인듯~ㅋㅋ

저는 사실 수제맥주로 갈아탔어용ㅋㄷ

넘나 맛있는것ㅋㅋㅋㅋ

 

 

 

 

요기 분위기 되게 좋아요~

데이트할때 꼭 가세요!

여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분위기랍니다 ㅋㅋㅋ

맥주병 모아논것도 넘이뿌구

이것저것 볼것도 많더라구요

 

다만 아쉬운점은 비싼안주와

서비스라는 사실 ㅎㅎ;;;;

 

 

 

 

양주도 파나봐요

비싸서 먹을엄두가 안나네요..

이미 회를 먹고온상태라 ㅎㅎ;;

좀 부담이 돼요

 

 

 

 

제가 좋아하는 kgb맥주도

있네요~ 집에 많이 챙여놓고

먹거든용ㅎㅎ 편의점에서

4개 만원행사할때마다 절대

안빼먹고 사는 맥주랍니당ㅎㅎ

넘나 먹고싶은것 ㅎ 내일 불꽃축제보면서

한잔 해야겠어요 ㅋㅋㅋ

 

 

 

 

마지막 맥주집가기전에 먹은

노량진 수산시장 회에용ㅋㅋ

엄청 쫄깃하고마싰엇음~~ㅎ

오늘 데이트도 끝!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