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장충동 빵집 슈크림빵, 모나카 존맛탱!

장충동 빵집 슈크림빵, 모나카 존맛탱!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장충동 빵집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간곳은 장충동 동대입구쪽에

있는 빵집이에요~^^

 

워낙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다아실거에요~~~~

 

 

 

 

 

 

여러가지 빵들이에요~^^

생크림빵 흑임자 현미팥빵등

건강빵들이 많이보이네요~

 

 

 

 

 

 

제가좋아하는 소세지 고기빵들이

보여요~ 베이컨에그빵을

사려고했는데

 

3천원이라서 좀 부담이

되더라구요....

 

장충동 빵집 가격이 그래도

좀 나가네요 ㅠ

 

 

 

 

 

장충동 빵집에서는

호두파이나 떡케잌?? 같은걸파는데

파리바게트가 나아보이네요ㅠ

 

먹어보진 못해서..

 

 

 

 

 

저는 장충동 빵집에서

맛있기에 유명하다는

슈크림빵을 골랐어요~^^

 

선배님이 사주기로하셔서

1800원 부담없는가격으로

골랐답니다 ㅎㅎ

 

 

 

 

 

 

도너츠도 먹고싶었는데ㅠ

제가 이뒤에 일정이

있어서 들고다닐수가없었답니다..

 

 

 

 

 

요건 팀장님이 사주신

모나카에요~~~~~

 

아이스크림 모나카?

인데 참붕어싸만코

고급버전맛ㅋㅋㅋㅋㅋ

 

 

 

 

 

 

캬 역시 6시였는데

장충동 빵집 핫하네요~^^

 

 

 

 

 

 

짠 내꺼내꺼 !!!!

 

 

 

 

 

 

잘안보이는데

슈크림이 꽉차있는

모습!!!

 

 

 

 

 

제가 사는 신촌에도

모나카 빵이 있는데

맨날 출시예정이라고만

적혀있더라구요ㅠㅠㅠ

 

결국 여기서 먹게되네요 ㅋㅋ

 

 

 

 

 

금붕어도있어요

요즘 혼자지내다보니

뭔가를 막 키우고싶네요ㅠㅠ

 

지금까지 장충동 빵집

알려드렸는데요~~~

입이 심심하다면 동대입구쪽

장충동 빵집어떠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장충동 빵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