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서가앤쿡 한상차림 2인메뉴로 딱!

 

서가앤쿡 한상차림 2인메뉴로 딱!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서가앤쿡 한상차림

소개해드리려고 한답니다~^^

 

저는 서가앤쿡 몇번안가봤지만

갈때마다 한상차림이나

셋트메뉴로 시켜서 먹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

 

 

 

 

 

 

짠~ 서가앤쿡 한상차림

메뉴인데요! 피자랑

스테이크 이구요~

 

에이드도 한개 골랐더것같네요

 

 

 

 

 

 

감자튀김도 나오는데

저건그냥 평범한 맛이고

 

피자는 진짜 존맛임ㅋㅋ

 

 

 

 

 

 

서가앤쿡 한상차림

치즈피자 였던것 같아요

먹으면서 감탄함...

 

 

 

 

 

여기는 서울역에 있는

서가앤쿡입니다. ㅋㅋㅋ

아는동생이 군대가기전에

밥 한번 산다그래서

 

얻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은 4만원이였나

그랬던것 같아요.

 

 

 

 

 

 

양은 좀 많아서

남겼었어요.. 둘이서

피자 한판을 다 못먹었던듯

저때는 위가 작았나봐요 ㅋㅋ

 

 

 

 

 

망고 에이드였었던것

같은데 요기 에이드 맛있음!

 

 

 

 

 

그리고 제 생일날 엄마랑

같이갔던 서가앤쿡 메뉴

입니다~ㅋㅋㅋㅋㅋ

 

남아서 포장했엇다는!!

 

 

 

 

 

해물크림파스타? 진짜 맛있어요ㅠㅠ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많아서 다들

서가앤쿡 한상차림으로

먹나봐요....

 

서가앤쿡은 2인분만

파시는거 아시죠?ㅠㅠ

 

갈거면 무조건 4명이나

5명이서 가야됨

 

 

 

 

 

결국 남아서 포장ㅋㅋㅋ

제 생일이 7월 13일이라

한 여름이였는데

 

전자렌지에 데워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서가앤쿡 한상차림

보셨는데요~ 맛있겠죠..?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서가앤쿡 한상차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