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막걸리 안주 추천 달달하게 막사로 달려보자~!

막걸리 안주 추천 달달하게 막사로 달려보자~!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연희동사랑꾼이 좋아하는

막걸리 안주 요리 소개해드리려고

한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막걸리 안주는 바로

오징어 숙회에요!!!!

 

막걸리 + 사이다를

섞어서 먹어 보셨나요~?

 

이날은 집에서 혼자

혼술을 ㅎㅎ

 

 

 

 

 

요즘 부쩍 광장시장을

자주가게 되는데요!!

 

전골목이 워나 유명하죠

막걸리 안주로 고기전 추천!

 

서비스로 주신 순대도

진짜 맛있음ㅋㅋ

 

 

 

 

 

막걸리 안주로는

보쌈을 빼놓을 수 없죠~

 

이날은 굴보쌈을 먹었는데..

이제 여름이 다가와서

굴보쌈을 먹을 수없어

아쉽네요 ㅠㅠ

 

굴 먹고싶다ㅠㅠ..

 

 

 

 

 

 

굴미역국밥에 오징어숙회

막걸리 안주로 걍 최곤데

 

전남친과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갑자기 우울하네염..

 

오늘도 집가서 막걸리 안주

잔뜩사서 한잔 해야겠어요ㅠ

 

 

 

 

 

막걸리 안주로 절대

빠질수없는 두부김치에요!!!!!

 

모둠전에 두부김치

막걸리한잔 캬 ㅋㅋㅋ

 

 

 

 

 

 

속초에서 먹었던

튀김이에요!!

 

오징어순대, 아바이 순대에

막걸리 한잔ㅋㅋㅋㅋ

 

막걸리 안주는 튀김이

짱이죠

 

 

 

 

 

막걸리 안주로 빼면 절대

안되는 해물파전이랑

닭볶음탕이에요~^^

 

이날 술 별로

안먹을라그랬는데

파전이 너무맛있어서

ㅠㅠㅠㅠㅠ

 

 

 

 

 

 

여기는 하남에 있는

인삼막걸리 라는곳인데요

 

등갈비랑 껍데기가

존맛....

 

이날 2016년 12월 31일

이였는데 취해서

정신못차림ㅋㅋㅋㅋㅋㅋ

 

막걸리 먹고 취하면

가족도 못알아본다고하죠..

 

 

 

 

 

 

 

하남 시장에 있는

시사모랑 등갈비에요 ㅋㅋ

 

이것도 전남친과의 추억이...

내가 막걸리는 좋아해서

같이 자주 먹었던 건지...

 

아님 원래 막걸리는 좋아하는지

같이 막걸리 먹은 사진이

많네요 ㅋㅋㅋ

 

이날 제가 처음으로 전남친 

시사모에 입문시켜 줬는데

맛있다고 컴퓨터로 잔뜩시켜놓은거

아직도 냉장고에 있을텐데

 

잘지내니 전남친..

 

 

 

 

 

 

 

막걸리 안주로

담연히 모둠전이 짱짱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막걸리 안주 추천 살펴보셨는데요

달달한 막걸리 땡기지

않으시나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막걸리 안주 추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