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납작만두 출출할때 5분만에 만들어버리기!!

 

납작만두 출출할때 5분만에 만들어버리기!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온르은 납작만두를 소개해

드리려고 왔어요~

 

연희동사랑꾼은 원래 만두를

좋아하는데요~ 군만두 찐만두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해여~

만두도 잘빚음ㅎㅎ

이쁜딸도 낳을것같네요~

 

 

 

 

 

 

전 그냥 마트에서파는

납작만두를 구입해서

간편하게 해먹었답니다~

 

꽁꽁얼어 있는 만두는

약한불에서

구워주면 속까지 다 익어요!

 

 

 

 

 

납작만두를 구워서

반으로 잘라봤어요~

 

비쥬얼 좋아좋아

납작만두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을때 색 너무이쁘네용

 

 

 

 

 

납작만두만 먹긴 좀 심심해서

과일이랑 같이~

복숭아 자두 바나나

 

넘나 꿀맛인것ㅋㅋ

 

 

 

 

 

부산에서는 납작만두에

오징어무침을 막싸서먹던데~

저는 간식으로 먹었지만

 

복숭아 토스트랑

먹었네용ㅋㅋ

 

 

 

 

 

아 구남친이 줬던

연평부대 컵뭥미 ㅡㅡ.;;

 

암튼 연희동사랑꾼의 납작만두

정말 먹고 싶죠~?

출출할때 간편한

납작만두 어떠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납작만두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