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짜파게티 치즈 짜치계 넘나 꿀맛인것~!!!

 

짜파게티 치즈 짜치계 넘나 꿀맛인것~!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맨날 주말에 할거없어서

빈둥거리다 보니

인스턴트 음식이나 간편한

계란요리 등으로 끼니를 많이

떼우게 되네요....

 

하지만 연희동사랑꾼은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먹기때문에!!! 오늘은

 

짜파게티 치즈 짜치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ㅋㅋ

궁금하죠?

 

 

 

 

 

 

짠 완성된 모습부터

보여드릴게요~!

이게 바로 짜파게티 치즈

짜치계 입니다~!

 

왜인지 궁금하시죠?ㅋㅋㅋㅋ

만드는 과정한번 보실까요~^^

 

 

 

 

 

대식가 연희동사랑꾼은

계란후라이를 4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파게티 치즈랑 같이

계란노른자만 먹음ㅋㅋ

 

 

 

 

 

 

짜파게티 야채스프랑

면을 넣고 먼저 끓여요~

짜파게티 치즈 만들기전단계라

설레네욤~~~

 

 

 

 

 

 

물을 따라버리고

분말스프를 넣고

막 비벼 !!!!!!!!!

 

 

 

 

 

 

그리고 짜파게티 치즈를

올려주고~~~~~~

만들어 놓은 계란후라이를

올리면 짜파게티 치즈

짜치계 끝~~!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짜파게티 치즈 짜치계

봤는데요~ 군침돌죠?ㅋㅋㅋ

 

단톡방에 올렸더니 어떤오빠가

자기점심은 짜파게티 치즈

라고 ㅋㅋㅋㅋㅋ

내일이 일요일인데~ 일요일엔

짜파게티 치즈 짜치계죠!!!!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짜파게티 치즈 짜치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