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이마트 즉석식품 200% 활용법!!

 

이마트 즉석식품 200% 활용법!!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아 오늘 정말 우울하네요..;

카카오톡계정을 날렸어요..

 

소중한 사람들과 했던

카톡들이 전부 날라가서 하루종일

기분이 별로네요ㅠㅠ....

 

하지만 아직 사진첩은

날아가지 않았기에

연희동사랑꾼의 이마트 즉석식품

200%활용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이날 그야말로

이마트 즉석식품

대잔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 회?

그리고 어묵까지 ㅋㅋ

금액은 좀 나가지만

좋은 술안주 였어요 ㅋㅋ

 

 

 

 

 

추석즈음에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전남친과 감탄하며

먹었었는데

 

이거 이마트 즉석식품

코너에 가면 있는 알탕인데

그냥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고 진짜 핵존맛ㅋㅋㅋ

 

 

 

 

 

이마트에서 산 소세지랑

소라 숙회에요~

해물코너에 가면

회나 초밥종류, 해산물등을

팔기 때문에 간단한

맥주안주나 술안주로 최고~

 

 

 

 

 

이날은 이마트 즉석식품

코너에서

굴, 전복, 초밥,

돼지 껍데기를 사서

 

한잔했어요~

껍데기 전자렌지에

돌리다가 집 폭발하는줄;;

 

 

 

 

 

이날도 어김없이 소라숙회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건조 오징어 몇마리사서

버터구이 오징어로 만들어

먹었는데 이거 제가 시식해보고

바로 바구니에 넣은거 ㅋㅋㅋㅋㅋ

 

 

 

 

 

 

이마트 즉석식품 중

편육 빠질수없죠~~^^

이것도 전남친이 좋아했었는데

이젠 같이 먹을수없네요 쩝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이마트 즉석식품

200% 활용법 알려드렸는데요~

혹시 꿀꿀한 주말

이마트 즉석식품으로

한잔 어떠신가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이마트 즉석식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