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랍스터 로브스터 vs 킹크랩 어떤게 더 맛날까?

 

랍스터 로브스터 vs 킹크랩 어떤게 더 맛날까?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랍스터 로브스터와 킹크랩

중에 어떤게 더 맛있는지!!!

먹어보고 알려드리려고 한답니다~^^

 

 

 

 

 

 

자 그럼

랍스터 로브스터 부터 한번

보실까요~?

 

랍스터 1kg 7만원 완전

바가지 쓰고 먹었답니다!!!

 

 

 

 

 

근데 솔직히 랍스터 로브스터

처음먹어보는데요... 나오자마자

감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재모양 그대로 라서요~~

 

랍스터 저거 한마리가

20만원이라는 사실 ㄷㄷㄷ

 

서비스로 대게도 몇마리 줬어요.

 

 

 

 

 

실사 느낌은 이런느낌인데요.

랍스터 로브스터 솔직한맛!!

 

좀 질겨요ㅠㅠ

대부분 랍스터 로브스터는

회로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엄청 질긴 오징어를

씹는맛이였어요!!!!

 

 

 

 

 

맛은 좀 깊은맛이 느껴져요

대게나 꽃게에 비해서요.

 

근데 왜 비싼지는 잘...

 

 

 

 

 

이거먹고나서

속초가서 보니까 랍스터 로브스터

거의 1kg 4만원으로 팔고있더라구요..

ㄸㄹㄹ 내돈내고 먹은건아니지만

진짜.... ㅂㄷㅂㄷ

 

 

 

 

 

자 두번째는 킹크랩입니다~^^

 

이것도 1kg에 5만원정도했었던

같은데... 한 17만원? 이였고

솔직히 랍스터보다 가격저렴하고

맛도 더 있습니다!!

 

 

 

 

 

킹크랩 다리 하나만 먹어도

어느 정도 배가 차더라구요 ㅋㅋ

 

거기에 조개랑 등껍질에

밥 비벼주는데 좀 짰어요 ㅋㅋ

 

 

 

 

 

크기가 ㅎㄷㄷ

성인남자 손바닥과 비교했을때

진짜 크죠 ㅋㅋㅋㅋ

 

여기는 킹크랩 시키니까

조개를 서비스로 줬어요~^^

 

 

 

 

 

 

4명이 가서 2마리 시켜서

먹고왔답니다~^^

 

진짜 배터질뻔ㅋㅋㅋ

 

 

 

 

 

 

연희동사랑꾼의 솔직한

평가!!!

 

랍스터 로브스터 vs 킹크랩

 

당연히 킹크랩입니다!!

랍스터 로브스터는

돈내고 다신 안먹을거에요ㅜㅜ

 

 

 

 

 

 

짠 요렇게 2마리 인데

좀 남아서 싸가지고 갔어요 ㅋㅋ

넷이먹기엔 2마리가 많더라구요~^^

 

 

 

 

 

마지막 볶음밥 시켜서 먹었는데

그냥 야채나 이런거 하나도없고

국물에다가 볶아 주는데

이것도 포장해갔음!!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랍스터 로브스터 vs 킹크랩

살펴보셨는데요~^^

비쥬얼 끝장나죠?ㅋㅋㅋ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랍스터 로브스터 vs 킹크랩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