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회 종류 알고 먹으면 맛이 2배!

회 종류, 알고 먹으면 맛이 2배!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연희동사랑꾼이 사랑하는

회 종류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비쥬얼이 너무 좋죠?

회 종류 기억이 안나서

물어보고 다녔는데

 

별별 의견들이 다 나오네요 ㅋㅋㅋ

 

 

 

 

 

 

이건 도미 회에요!

마스까와 라는 회인데요~

 

회를 뜨거운 물에 살짝 담궜다가

토치로 구워서 저런색깔을

낸거에요!!!!

 

 

 

 

 

 

제가 먹어본 회중에서

가장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서

 

또 먹으러갔어요!!

 

 

 

 

 

 

회 종류 에는

꼭 생선회만 있는건 아니죠!

 

낙지회도 있구요~ 멍게

석화, 조개도 보이네요~~

멍게 해삼~~~~ 아 맛있겠다

 

 

 

 

 

 

여기 회기에 있는

횟집인데 진짜 괜찮음!!!!

 

광어랑 연어 같은데

초밥을 직접 만들어 먹을수

있게 밥도 주는데 저게 존맛ㅋㅋㅋ

 

 

 

 

 

 

회 종류 빠질수없는 참치죠!

여기는 종로에 참치무한리필집

인데요~ 저는 참치를 많이

먹어본적이 없어서 저기가

맛있는건지 잘 모르곘어요!

 

 

 

 

 

 

여긴 참치회 무한리필은 아니고

셋트로 나오는데요~

 

참치 파시는 분들은 다들

참치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있으시더라구욬ㅋㅋㅋㅋ

 

저는 그런거 1도 모르고

먹기만해서ㅠㅠ 여지껏

많이들어봣는데 기억에 안남는다능...

 

 

 

 

 

동네횟집에서 산

회 종류 연어 입니다!!!

 

맛은 그냥

연어맛 이였어요 ㅋㅋㅋ

 

 

 

 

 

이거이거 속초에서 먹은회!!!

진짜 맛있었어요!!!

 

연희동사랑꾼은

소주를 별로안좋아하는데요.

 

이 회에다가 소주먹으니까

취하지도 않더라구요 ㅋㅋ존맛!

 

 

 

 

 

이 회 종류 뭔지 아시는분!?

 

아시는 분만 아시겠지만

바로 송어회입니다!!!!

 

송어회는 그냥 상추에 싸서도

많이드시지만

 

콩가루, 참기름, 초장, 야채

넣고 비벼먹으면 진짜 꿀맛 ㅎㅎ

 

 

 

 

 

속초에서 먹은 물회에요~

저는 물회는 많이 안먹어봤는데

 

국물이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약간 어떤 특이한

맛이 났었는데..... 박하맛같은??

나무향??도 나더라구요ㅠ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회 종류 보셨는데요~

어째 구미가 좀 당기셨나요?ㅋㅋㅋ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회 종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