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

잘츠부르크 동물원원~~~

안녕하세요~~ 


예전 잘츠부르크 동물원을 다녀온 사진들이


있길래 한번 올려 봅니다@!!@!@


여기 동물들은 뭔가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엄청 넚은 우리에 자연에 사는것처럼 해놨답니다.




오잉 ㅋㅋ저거 동물 이름이 뭐였더라...


기억이 .. 기억이... 안난다...


어쨋든 귀여운 동물이죠??




길을 가다보니 염소가 날 저런눈으로 처다보고...


야..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수달은 절대절대 죽은게 아닙니다!!


저러고 자는 거예요... 아 귀여어...저러고 자는거바..





우리의 곰들은 역시나 모든게 귀찮아 보이죠잉??



아 이원숭이들 너무 웃겨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ㅋㅋㅋㅋ


막 지내끼리 놀고 싸우고 포즈 따라하고 ㅋㅋㅋ


저거봐요 둘이 포즈 똑같죠???


역시 원숭이들은 똑똑해 



이 원숭이는 실내에 있었는데


너무너무 귀여운 원숭이랍니다..


근데 사진작가가 누군지...너무 못찍었죠???ㅠㅠㅠ




프레디독의 과일 식사 ~~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






홍학인데요 저는 홍학이 한발을 들고 있는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아 그리고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저 울타리에는 철창이 없다는거!! 애들 날아가면 어쩌지??




아까 나왔던 동물이쥬???


다른 털색을 가지고 있는 ㅋㅋㅋㅋ 등에 타고 다니고 싶다 ㅠㅠ




흑표범 이랍니다 !!! 오 저 다부진 체격보소!!


옆에 그냥 표범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흑표범이 더 멋지더라고요




여기 동물원은 저렇게 원숭이가 그냥 길가에


지나 다닌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나도 과자를 뺏겼다는 소문이....


ㅠㅠㅠㅠ내 감자칩...






공작새도 그냥 저렇게 길거리에 있어요 ㅋㅋㅋㅋㅋ


신기한건 여기 동물들은 안도망가네~?!~?!


다음에는 더많은 동물로 찾아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