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

프랑크 푸르트 뢰머 광장

안녕하세요 .


날씨가 더워 질때쯤이면 예전에 갔던 


독일 프랑크 푸르트가 생각이 납니다 ㅋㅋ

그때 기억과 사진이 어딧더라(뒤적뒤적)


어!! ??별로 없네...


별로 없지만 이거라고 올려보면서 


기행기를 써볼께요

 


프랑크 푸르트역!! ㅋㅋㅋ


기차에서 내리자마자

 

비가 조금씩 떨어지더라고요


하지만 여기 현지인들은 이딴 보슬비에는


우산따위 쓰지 않는다는!! 



다행히 조금 지난후에 비가 그치고 


하늘이 맑게 변했답니다ㅋㅋ


저기 보이는 우뚝선  타워는 ...이름이 뭐였더라..


저기 위에 올라가면 프랑크 푸르트 경치를 볼 수 있답니다.




독일에는 u-ban 이라는 교통수단이 있는데요


그 교통사진도 찍었으면 좋았을 테지만.. 없다능..


저 사진에 보이는 곳은


뢰머 광장 옆쪽에 있는 대성당 이랍니다.


정말 크고 이뻐요 ^^ 밤에 보면 더더더더 아름답담니다.




가다보니 너무너무 이쁜 레스토랑이 보이네요


어!!?? 근데 여기 맥주를 직접 제조하는 맛집!!


이라고 하더라구요 ~~


어쩐지 사람이 꽉 꽉 차있죠??



해외 여행의 목적은???


그렇죠 !!!!! 먹방이죠!!!!!


독일하면 뭐~!~?!~?!?~!?


바로 맥주!!!!





이것이 바로 여기레스토랑에서 양조한 정말맛있는 맥주!!


아 무슨맛이었더라... 잘은 기억안나지만


정말 맛있어서 ..3잔이나 마셨답니다..(돼지 아니예요)




맥주와 먹은 


연어 피자!! 

(너무 배고파서 나오자마자 먹어서 반토막도 안남았네요..)



독일 하면 무슨음식~?!~?!~?!


독일식 족발로 유명유명유명한!!


슈바인 학센!!!!



튀긴족발 같더군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아또먹고 싶습니다 ㅠㅠ


 겨자 소스와 


절인양배추와 같이 먹으면..


정말 끝장 난다는...(주륵..)




그렇게 먹으니 어느덧 컴컴...


그거 아세요? 유럽은 밤 10시정도가 되어야 


깜깜 해지더라구요 !!


저기 빛나는 아까 본 대성당 


너무 이쁘죠?????




강가를 걷다 걷다 걷다 보니 


배위에서 레스토랑을 차려 놓은 곳도 보이더라구요


음 그냥 지나칠수 없지 아까 먹은 맥주가


깨기전에 한잔더!!!!!




각자의 취향대로 먹는 맥쥬!!


전 흑맥주를 너무 좋아 한답니다!!


(여러분 독일가면 맥주 많이 드세요 더 못먹은게 한이 되요..)


이렇게 먹었으니 더더 위험하기 전에 


저는 숙소로 안전하게 귀가 하였답니다~~


다음에 여행간거는 사진이 많은 것들로 올려야 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