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

한강 나들이 날씨가 넘나 좋아요 ~!

한강 나들이 날씨가 넘나 좋아요 ~!



안녕하세요 ~!!


요즘 가을날씨 너무너무 좋은거 있지요~!?


가로수길을 돌아다니다 보니 미니버스에 할라고~!?


 라고 적힌 버스가 돌아다니길래 알아봤더니


 압구정 한강공원앞에 수상레스토랑을 개장 했더군요!!


오 오늘 나들이는 이거닷 !! 하고 바로 


발길을 돌려서 한강으로 성큼성큼 갔답니다.





가다 보니 한강에 도착하였습니다~~


뭔가 평화로운게 다른나라에 도착한것도 같은데요


저기 미시축구 골대를 보아하니 더욱 뭔가 이국적 느낌이네요


(하지만 저기 조그만하게 남산타워가 보인다는점)







끝에 보이는 배로 향해 걸어가니 할라고가 보이네요


선상 레스토랑이라고 하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됬다고


20%할인 쿠폰과 물티슈를 나누어 주더라구요~!


외관은 멋지고 그럴싸 하죠??







들어가서 나눠주는 메뉴판을 보니 가게 위치와


무슨 메뉴를 파는지 ~ 가격이 어떤지~ 에 대하여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1층 2층으로 구성이 되있구요


음식의 가격도 대체로 저렴한 편이어서 놀랬어요~~






들어가 보니 이렇게 앉아서 음식을 먹을수 있게끔


테이블을 만들어 놨구요 여기 테이블에는 왠지 모르게


사람이 없네요~ 이쁜데...





이 가게는 무슨음식을 파는거지..


중국음식 같죠?? 맞나??? 제가 이식당에서 


안먹어서 ㅋㅋㅋㅋㅋ 근데 일단 간판자체가 화려한게 보입니다.




여기는 태국음식을 파는곳이었는데요


저는 팟타이를 시켰답니다 . 기다리는 데는 20분정도 걸렸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답니다!!


아 !!그리고 여기 음식들은 모두 테이크 아웃이 된답니다!!



여기는 게요리를 파는곳 같죠`!~?!


저기 보이는 유리관 안에는 숭어가 얼음위에 올려져 


있었습니다.


숭어가 무슨맛일지 궁금해서 먹고 싶긴 했으나


너무 배가 부른 나머지...




가운데쯤으로 가니 여러가지 세계 맥주와 탄산수 소주등


여러가지 주류를 주르륵 팔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종류의 주류가 있었는데요


내가 나중에 저기서 저 주류를 다먹어보리!!




아.. 진심 일단 이름부터 뭔가 먹고 싶지 않습니까??


한우 수제 만두라니!!! 소고기 수제 만두라니!!!


실제로 만두가 너무 너무 맛있게 보여서


그자리에서 하나 꿀떡 했답니다..


사진도 못찍고 꿀떡 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ㅠㅠ




끝쪽으로 가니 이렇게 일식을 팔고 꼬치를 파는 


가게가 보입니다 . 여기는 등이 너무너무


이뻤어요 진짜 뭔가 센과 치히로에 나오는


느낌이랄까~?!





2층으로 올라가니 블링블링함을 뽐내고 있는


맥주집이 보였는데요 ~~ 엄청난 블링블링이죠???


나중에 저깃는 것도 다 먹어보리다!!


한강에 자주 와야 겠어요 ㅠㅠ 너무 좋아




옆 한칸에는 빨간 조명의 와인바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뭔가 정열적인 빨간조명을 써서 그런지


야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 흠흠.. 저만그런거면


어쩔수 없지만요..



그밖에도 여러 음식을 파는 가게 들이 있었는데요


정말 많은 가게 들이 선상 레스토랑에 들어와 있더라고요


아 ~ 정말 여기 너무 좋은거 있죠???


나중에 사람이 많아질가능성이 높은 곳이라 생각이


드네요~! ㅜㅜㅜㅜ



이렇게 밖에서 한강을 보면서 식사를 할수가 있답니다!!


너무 이쁘죠?ㅠㅠ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답니다.


역시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도 중요한거 같아요~!


그쵸!~!? 저자리를 잡으려면 미리 와서 자리부터 잡아야 될꺼 같아요



이렇게 소주잔과 포크 스푼은 직접 셀트로 가져가실수 있으며


물과 간장도 저렇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티슈도 깔끔하게 포장이 되있어서 뭔가


위생적인 느낌이 나서 좋더라구요~!




구경하다보니 어느덧 날씨가 어둑어둑 해졌는데요


조명을 밣킨 외관이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저앞에서 버스킹을 하는 사람도 있으니 ~! 분위기는


한층더 업업!!!








저는 그래도 한강에 온만큼 은박 돗자리를 펴고


잔디밭에서 포장해온 팟타이와 꼬치 ~! 맥주를


호로록 하였답니다!!! 다들 한번쯤이 아닌 단골가게로


추천을 드려도 좋을만큼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