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

파리여행 추억 -2탄 에펠탑을 보았다!

파리여행 추억 -2탄 에펠탑을 보았다!



안녕하세요 ~!


저번에 파리여행 1탄으로 비행기서부터 숙소 ,거리풍경의 추억에


빠져 보았는데요 


오늘은 파리하면 무었이겠습니까!!


바로 에펠탑 아니겠습니까??


에펠탑 방문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이렇게 에펩탑으로 가는길까지 써보았죠~!?~?!


이렇게 길을 걸어 걸어 걸어 ~! 구글맵을 복 계속 걷다보니





저렇게 멀리 에펠탑이 보였습니돠~!!


와와~!! 환호성을 질렀죠!!


제가 생각한거 보다 훨신 큰느낌이더라고요


어서 가까이 가서 보고 싶었답니다.


구름이 많아서 인지 어둡게 나왔네요 .





가는길에 어~!? 여기 이다리 이구역 어디서 많이 본느낌인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 인셉션에 나온곳이 었구나!!


우연히 에펠탑 쪽으로 가면서 본만큼 


오오 운좋아~하면서 들떠서 사진을 찍었어요 ^^







에펠탑으로 가까이 가는 길에 보니 부둣가에 배가 줄줄히 


세워져 있더라고요 그옆에는 한가롭게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고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았는데


뭔가 이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잠시 멍때리면서 풍경을 본후 어서 빨리 에펠탑으로


성큼성큼 걸어 갔습니다.






드디어 에펠탑 근처까지 도착을 하였습니다!!!!!


실제로 엄청 큰 에펠탑이 사진으로 찍으니까 


너무나도 작게 나오는데요.. 생각했던거 보다 엄청 컷습니다..




에펠탑까지 걸어가느라 너무 배가 고팠던 나머지


핫도그를 사먹었는데요


에펠탑을 바라보며 잔디밭에서 먹는 핫도그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ㅠㅠ




에펠탑 전체를 보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가는 도중


이쁜 분수대가 있네요


저기 뒤에 보면 많은 사람들이


잔디받에서 누워서 놀고 자고 먹고 하고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멀리선 본 에펠탑 역시 멋있었는데요 


음 하지만 제가 보고 싶었던건 사실 밤에 조명이


켜진 에펠탑을 보고 싶었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잠시 근처에 있는 개선문을 보고 다시와서 


에펠탑을 보기로 하였습니다.




개선문으로 가는 길에 아파트같은데 벽에 실제 식물을


저렇게 키우는 집이 있더라구요 ~!~!


와 진짜 너무너무 이뻣답니다.


그러면서 생각을 했죠! 태풍불면 벽 다뜯겨져


나가는거 아닌가 라구요 ㅎㅎㅎㅎ





드디어 개선문에 도착하였습니다.!!!


개선문역시 사진으로 봐서 뭔가 작다고 느낄수 있지만


정말 웅장한 느낌이었구요 계단을 통해


개선문 위로 올라도 갈수 있답니다 


저기 위에 사람들 보이시죠~!?~?! 





이렇게 개선문까지 본후 노을이 질때쯤


다시 에펠탑으로 걸어 갔어요  풍경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저기 다니는 배도 타보고 싶었지만 ...


결국 포기 하고 말았답니다.




에펠탑 앞 잔디광장에서 이쁜하늘을


보면서 맥주한잔을 친구와 하였네요 ~


아진짜 이쁘죠!?~!? 저때먹은 맥주가 계속 생각이 나네요





드디어 날이 어두워지고 정각이 되자 


에펠탑이 반짝반짝 빛나기 시작했어요


옆에있는 모든 관광객이 다들 와!~!~ 하고 함서을 질렀죠!!


정말 멋있었어요 ㅠㅠ




보고 날이 너무 늦었으니 이제 숙소로 들어가야 겠죠??


숙소로 가는 다리 위에서 이쁜배경에 한방더 찍어야 겠죠??


여행에 남는것은 사진밖에 없다고 하잖아요~!




이렇게 멋진 파리 에펠탑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아 언젠가 파리로 다시가서 에펠탑을 꼭 보고야 말꺼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