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소고기 유부초밥 : 피크닉 특별하게 만들어봤어용

 

소고기 유부초밥 : 피크닉 특별하게 만들어봤어용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어제 벚꽃피었다그래서 도시락싸서 봄소풍다녀왔어용 아근데..날씨완전 구리고 ㅠㅠ 비오고.. 춥고 난리도 아니였음.. 돗자리깐지 10분도안돼서 빗방울 떨어지고 ㅠㅠ.. 옆에 교회에서 소풍오신분들도 급하게 정리하고 내려가시더라구요 ㅠㅠ 소고기 유부초밥 힘들게준비한건데 좀 기운 빠졌음ㅋㅋ

 

 

 

 

짠 보이진 않지만 저 안에 소고기가 듬뿍들어있어용ㅋㅋ 무슨 유부초밥을 할까 고민하다가 소고기를 넣으면 더 맛있을거같아서 소고기로 결정~ 유부초밥 생각보다 간단한 음식인데 정성엄청들어갔어요 ㅠㅠ 스팸에 소고기에 뿌려먹는 밥이랑?? 그런것도 넣구 ㅋㅋ 정성이 엄청 들어간 도시락이랍니다~~ㅎㅎ 많이못했는데 소고기가 많이 남아서 그걸로는 주먹밥을 했어요~ 다진소고기 사서 간장 설탕 소금 참기름 넣고 밑간해서 냉장고에 하루동안 재워뒀다가 아침에 인나자마자 만들었어요 ㅋㅋ 유부에 소고기부터 한숟갈넣고 그위에 밥을 채우면 끝!

 

 

 

 

짜자잔 이건 소고기 주먹밥입니다 ㅎㅎ 남은 유부초밥 밥으로 만들었어요. 소고기 밑간을 너무 쌔게해서 그런지.. 남은 소고기를 다 넣으니까 좀 짜더라구요ㅠ 따뜻할때 먹었으면 진짜진짜 맛있엇을텐데.. 날이너무 추워서... 소고기가 다 차가워졌어용 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어줘서 ㅎㅎ 뿌듯햇답니다!! 도시락통 다비움ㅎㅎ 저도 배엄청 고파서 많이 먹었더니 ㅋㅋ 김밥은 좀남았구요.. 연희김밥에서 오징어김밥 사다먹었는데 진짜 엄청매워서 죽을뻔함..

 

 

 

 

오빠의 요청으로 소세지도 구워감~~ㅎㅎ 집에 쟌슨빌소세지 잔뜩있는데 ㅋㅋ 배부를까봐2개만해갔거든요 ㅎㅎ 한개더해갈껄 그랬어용ㅋㅋ 식어도 완전 맛있더라구요~ 모든 요리 데코의 완성은 역시 파슬리가루 ^^ 조금 뿌렸을 뿐인데 소세지의 퀄리티가 달라졌어요~

 

 

 

 

둘이 먹었다고는 절대 믿기지 않는 비쥬얼.. 화덕피자한판이랑 소세지 소고기 유부초밥에 소고기 주먹밥, 꼬마김밥4줄.. 부끄럽지만 제가 직접만든 딸기초코 ㅋㅋ 딸기싸가려고 두팩에 8천원하길래 샀는데 완전 싱거운거에요 ㅠㅠ 하나도안달고 시기만하구.. 그래서 초코렛중탕시켜서 직접만들었답니다~!

 

 

 

 

이따위 모양이지만... 정성은 엄청 들어갔다는거.. 유부초밥보다 더 오래걸렸어요 만드는데;;;.. ㅠㅠ 초코렛녹이고 꾸미는데만 시간엄청 잡아먹더라구요 ㅠㅠㅠ 담부터는 사먹는걸로 ㅠㅠ 너무 힘들었어 ㅠ

 

 

 

 

계속아껴뒀던 벚꽃술도 가져갔어요~ 이거 생각보다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용~ㅎㅎ 근데 두입딱 마시니까 너무 써서 그뒤로부터는 안먹었는데 오빠는 엄처 잘먹음ㅋㅋ 도시락 깐지 10분만에 비와서 후다닥 짐챙겨서 자리옮기고.. 다시 짐펴서 먹고 추워서 영화관가고... 스펙타클한 봄소풍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