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쪼랭이만두 : 1kg 6900원의 행복

 

쪼랭이만두 : 1kg 6900원의 행복

 

안녕하세용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택배로 받은 쪼랭이만두를 포스팅해보려고해용ㅋㅋㅋ 이건 제가 직접먹은 후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만두를 워낙좋아하는데용~ㅎㅎ 팀장님께서 추천해주신 감자만두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사게됐어용~!!! 밀가루반죽으로된 만두보다는 쫄깃쫄깃한 만두가 훨~씬 맛있죠 ㅋㅋ

 

 

 

ㅋㅋㅋㅋ딱봐도 속이 알차보이죠~ 미니만두에용~ 진짜 피가 쫀득쫀득해서 완전맛있더라구요ㅠㅠ 많이한거 같은데 순식간에 삭제됨ㅋㅋㅋ 진짜 5분도 안돼서 다 먹었어요 완전맛있더라구요 저 양념장은 제가 묵무쳐먹을라고 해놨던양념인데 만두에 빠질수없어서 만두에 찍어먹었답니다~ 완전 핵맛있음ㅋㅋㅋㅋ 쫄깃쫄깃하고 감자만두피가 좋은건 이게 달라붙을거같은데 생각보다 안달라붙더라구요 ㅋㅋㅋ 간장이 잘안찍어져서 걍 간장을 퍼서 만두에 찍어먹었어용ㅋㅋㅋㅋㅋㅋ 완전핵꿀맛~

 

 

오동통하게 맛있게 생긴 쪼랭이만두 모습입니다~~~ 투명한게 진짜 먹음직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용?? 만두를 드셔보신 분들은 알거에요~ 감자만두피가 최고라는걸~ㅎㅎ 진짜 인생만두 등극입니닼ㅋㅋㅋㅋ 거기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마트에서파는것보다 훨~씬 싸니!! 쟁여놓고 드시고싶을때마다 조리해드세용~ 조리방법도 굉장히 쉬워요 ㅎㅎ냉동해뒀다가 필요한만큼만 물에 데쳐서 드셔도되고 군만두로 튀겨드셔도 좋구요~ 아님 김치찌개같은데에 넣어서 먹어도 끝장나는맛^^ ㅋㅋ 제가 쪼랭이만두를 처음 먹어본게.. 대전 만두전골집에서 였는데요 그때한번먹어보고 완전반해서 계속 비슷한 만두를 찾다가 ㅜㅜ 도저히 없어서 포기햇엇는데 이번에 반신반의하는맘으로 시켰더니!! 완전성공적이네욬ㄷ

 

 

간장안찍어먹어도 짭짤하긴하지만 ㅎㅎ 그래도 전 매콤하게 먹고싶어서 간장을 조금넣고 먹었땁니당ㅋㅋ 고기만두라서 살짝느끼할수있거든요~ㅎㅎ 양념간장에 찍어먹으면 맛이 2배가 되는 기적 ^^ㅋㅋ 김치만두도 있는데 그건 맛있는지모르겠네요 안먹어봐요 저희팀장님이 사셨다고하니 김치만두는 맛있는지 여쭤보고 구매할의사 완전있어요 ㅋㅋ 일단 고기만두는 제가 보장합니다~ 완전존맛이에요! 하지만 변수는 지금 냉장고에 얼려놨는데.. 많이 터지지않을까 그게 약간 걱정이네요~

 

 

싸이즈는 딱 이정도로 미니미니한 싸이즈라고 보시면돼요~ㅎㅎ 한입에 딱 들어가는 싸이즈구요~ 고기만두인만큼 고기맛도 좋고~ 만두피까지 쫄깃쫄깃하니 ㅎㅎ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 겠어용ㅋㅋ 넘나맛잇는것~배달도 완전빨리와서 깜짝놀랬고용 참고로 칼로리는 15알기준 300이니까 너무많이드시면안됩니다;;;;;;;;; 살쪄요 ㄹㅇ..ㅠㅠ  

 

 

작은데 칼로리가 높아서 무섭네요 ㅜㅜ 그래도 라면이나 인스턴트 대신에 삶아먹으면 좋을듯 합니다~ㅎㅎ 쪼랭이만두 추천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