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스타벅스 벚꽃라떼 칼로리 : 다이어트중이라면 절대비추.,.

 

스타벅스 벚꽃라떼 칼로리 : 다이어트중이라면 절대비추...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벚꽃라떼 칼로리를 알아보려고해요~ㅋㅋ 벚꽃만 피면 세상이 핑크핑크하게 보이는데용~ 어딜들어가도 다 벚꽃이네요 ㅋㅋ 출근길에도 벚꽃이 우아아~ㅋㅋ 특히신촌거리에 벚꽃이 쫙~ 있는거보면 너무너무예쁘더라구요 ㅎㅎ

 

 

 

 

스벅가서 텀블러하나사고 자몽블랙티랑 벚꽃라떼를 사서 먹었어요 ^^ 일단 맛은 완전 개꿀맛입니다 ㅋㅋ 달달하구 완전 존맛임ㅋㅋ 벚꽃우산이나 벚꽃텀블러까지 샀더니 ㅋㅋㅋ 음료쿠폰을 무료로 주더라구용ㅋㅋ 완전기분좋았음~ ㅋㅋㅋ 17,000원인데 음료값이 7천원이넘음ㅋㅋ

 

 

 

 

이렇게 먹었떠니 가뿐히 이천칼로리 넘었어용... 하 노답 진짜 미쳤지 다이어트주사맞으러갔는데 문닫혀있어서.. 주사는 못맞고 고기먹으러감 ㅠㅠㅠㅠㅠㅠ

 

 

 

 

맛은있었지만 칼로리생각하면 다이어트용으로 절대 비추네요..

 

 

 

 

거기다가 요즘 이런 디저트류에 꽂혀서;; 저날도 막창먹고 머핀에 아이스크림에 칼로리폭탄 제대로먹었음 ㅠㅠ

 

 

 

봄이 가면 곧 여름이 올텐데 ㅠㅠ 맨날쳐먹어대기만 하는 연희동사랑꾼ㅠㅠ 어쩌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