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3월 데이트 코스, 딸기딸기 한거 어때?

 

3월 데이트 코스, 딸기딸기 한거 어때?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정말 난리도 아니네용ㅋㅋ 어제 오늘 계속 마스크쓰고 다녔더니 화장도 지워지고 미세먼지때문에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용ㅋㅋ 그래도!! 주말에 데이트는 해야되잖아용?ㅎㅎ 저번주 토요일에 딸기체험농장에 다녀왔어요~ 너무너무 가고싶었는데! 드디어 갔다왔어용ㅋㅋ 넘나 행복한것 !! 요즘 진짜 회사다니는것도 힘들고.. 이런저런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거 같은데 딸기체험농장 다녀오고 스트레스가 싹 풀릴만큼 너무 좋았어요~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약간 걱정을 하긴했지만! 저번주 주말에는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미세먼지는 많았지만ㅋㅋ 밖에서 할수있는 딸기농장에 다녀왔답니다~ 평상시 같았다면 그냥 서울에서 맛있는거 먹고 놀았겠지만! 저희가 사실 내일 200일이거든여 ㅎㅎ 평일에는 만나도 조금밖에 못만나니~ 주말에 미리땡겨서 다녀왔답니다~ 항상 머하고싶다 머하고싶다 말만해놓고 찾지않는 저와 다르게.. 남자친구가 좋은곳을 찾았더라구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어요~

 

 

 

 

너무너무 강추라서 ㅋㅋ 이렇게 쓰니까 돈받고 써주는거 같지만 100% 우리돈내고 다녀온거니까 오해하지마세용~~ 솔직후기임ㅋㄷㅋㄷ! 저희가 다녀온곳은 양평에 있는 정현딸기체험농장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딸기따는 체험도 할수있고 케이크도 만들수있답니다~ 욕심쟁이 연희동사랑꾼은 당연히 케이크도 만들고싶고 딸기도 따고싶어서..... ㅎㅎ 저희는 왕십리에서 만나서 출발했어용~ 중앙선타고 대략 1시간정도 걸렸고 농장까지 가려면 버스를 타거나 택시를 타야하는데 버스는 배차간격이 한시간에 한대 ㅋㅋ 걍 카카오택시 불렀더니 대략 5천원정도 나왔더라구요~ 멀진않고 택시는 금방 잡혔어요!

 

하우스로 들어갔더니 카페랑 앉아서 쉴수있는 공간이있었고, 30분마다 한번씩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는 예약한 타임까지 조금 기다렸다가 설명듣고 들어갔어요 ㅋㅋ 일단 카페가서 예약자 이름말하고 케이크딸기담아올 통이랑 집에 가져갈 딸기담을 통 2개를 받아왔어용! 어떤 사장님?? 이 오시더니 딸기따는 방법이랑 주의사항 등등 이야기해주시고 딸기농장으로 들어갔답니다~~~ㅎㅎ

 

 

 

 

저희가 4시에 들어갔더니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구용!! 아무래도 다들 애기들이라 사람이 엄청 많아 보인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ㅎㅎ 딸기없는거 아니야?! 하는 걱정이 좀 있었거든요 ㅋㅋ 와 근데 하우스들어가자마자 너무 깜짝놀랬어요~ 딸기도 너무너무 잘익었구 큰딸기도많고,, 빨간 딸기들이 엄청 이곳저곳에 있더라구요!!! 한줄로 서서 천천히 들어가서 각자 박스를 먼저 채우고, 남는 시간동안 딸기를 무제한으로 먹을수있답니다 ㅋㅋ 체험시간이 15분~20분 정도인데 처음에는 굉장히 짧다 라고 느꼇지만 생각보다 시간이 길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큰딸기를 찾아서 먼저 팩에 담고 ~ 케이크용 딸기를 따로 따야해서 바쁠줄알았는데 저는 딸기도 안담고 먹느라 정신없었어용ㅋㅋ 딸기가 엄청 반짝거리고 달고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사진상으로는 작은 딸기만 찍혀있는데 생각보다 큰 딸기들도 많고 완전 달고 맛있어용ㅋㅋ

 

입장료+딸기무한시식+500g 담아가하는게 1인 15,000원 인거에 비하면 완전 괜찮은 체험같았어요!! 솔직히 10분정도 정신없이 먹으니까 배부른 느낌도 들고 ㅋㅋ 딸기도 다 따서 ㅎㅎ 저희는 빨리 나가자 해가지고 나갔답니다 ㅋㅋ

 

 

 

 

딸기따다가 남은 시간에 셀카도 찍고 딸기사진도 찍고 꽃사진도 찍었는데 ㅋㅋ 오빠가 이거 보더니 어머님들이 프사로 많이 해놓는 꽃이라고 ㅋㅋㅋㅋ놀림..ㅎㅎ;; 딸기 꽃은 따면안된대요~ 꽃이있어야 열매도 있다고해서 예쁘게 사진으로만 남겼답니다!! 먹고남은 꼭지도 흙속에다가 버리면 안된대용ㅎㅎ 뚜껑에다가 담아가지고 나왔는데 엄청먹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하..세상행복해 다시 가고싶네요 볼수록ㅋㅋ

 

겨울딸기가 젤 맛있다고 하니까 내년에도 한번더 가자고 해볼까도ㅎㅎ;;ㅋㅋ 딸기따온거 다음날 다먹었어용ㅋㅋ 지하철에 가지고 오는내내 딸기단내가 엄청 나더라구요 ㅋㅋ

 

 

 

 

딸기 먹고 카페로 나오니까 이렇게 케이크만들기 체험이 미리 준비 돼 있더라구요!! 짤주머니 생크림이랑 그냥 생크림은 더달라고하면 더주시고 ㅋㅋ 일단 기본셋팅된거 이후에도 계속 뭔가를 가져다 주세요 ㅋㅋ 일단 케이크만들려면 당연히 빵이 필요해서!! 빵도 하나 갖다 주시고~ 케잌담아갈 박스도 주셨답니당~~~~ 케이크 처음만들어 보는거라서 어떻게 만들지 엄청 찾아보고 왕십리역 다이소가서 데코펜도 사갔어용ㅋㅋ ㅋㅋㅋㅋ 카페에 계셨던 분이 데코펜도 준비해 오시고 엄청 준비많이 해왔다고 하셨는데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걍 데코펜만 준비해간거였거든요 ㅋㅋㅋㅋㅋ어쨋든 그것만으로도 엄청나게 다르다고 ㅋㅋ 별로 안썻는데 다른분들도 드릴껄 그랬어영ㅎ

 

빵을 반으로 가르고 메이플시럽을 듬뿍바르라고해서... 거의 끼얹듯이 발랐는데 뒤집고 보니 시트가 젖어있었음ㅋㅋㅋㅋ 웃겨서 겁나 웃고 초진지 모드로 빵에다가 생크림 발랐어용!! 저는 솔직히 예쁘게 만드는건 자신이 없어서 오빠시켰는데 엄청잘만들더라구욬ㅋㅋㅋ 파티쉐인줄 ^^ 애기들도 케잌 30분만에 다 만드는데 우리는 만드는데 1시간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같이온 아빠들 표정이 하나같이 '빨리해주고 집에 가고싶다'이 표정ㅋㅋㅋㅋㅋㅋ 거의 케이크는 아빠들이 다 만들고있더라구요 ㅋㅋ

 

 

 

 

오빠가 생크림 바를때전 논것만은 아니에용~~ 딸기 꼭지도 따고 ㅎㅎ 빵안에다가 깔을 딸기도 썰었어용 !! 딸기가 완전 윤기가 반지르르 하죠?ㅋㅋ 따면서도 와~ 진짜 반짝반짝거린다 ㅋㅋ 했는데~ 영양분을 많이 주면 우리도 얼굴에서 윤기가 흐르는 것처럼 딸기도 반질반질해진대요 ㅋㅋ 유기농이라 따자마자 바로 먹을수도있고~ 엄청 딸기딸기 하게 생김ㅋㅋ

 

대체적으로 큰딸기랑 빨간딸기가 맛있긴 맛있었어용ㅋㅋ 농장에서 엄청 허겁지겁 먹었더니 배불렀지만 케이크만들면서 또 딸기집어먹음..ㅎㅎ 1년치 딸기는 저날다먹은거 같아영 ㅎㅎ

 

 

 

 

원래는 큰딸기에 생크림 넣고 케릭터도 올릴려고했는데 데코펜이 분홍색이라 못올렸어용ㅋㅋ 그것도 결국 내입으로~~~ 암튼 날씨도 좋고 딸기따러가기 좋은날씨 3월입니다!! 3월 서울 데이트 코스도 많지만 가끔 교외로 나가서 이런 이색체험데이트를 해보시는건 어떠세용?ㅋㅋ 전 너~어무 만족스러웠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팁을좀 드리자면 딸기케이크 어떻게 만들지 검색해보고 캡쳐해놓고 가서 그대로 만드시는걸 추천해용ㅋㅋ 막상 가서 앉으면 어떻게 만들어야 될지 완전 고민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