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필리핀 세부 기념품 : 바나나칩빼고 살꺼없음

 

필리핀 세부 기념품 : 바나나칩빼고 살꺼없음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얼마전에 세부로 놀러갔다왔어용ㅋㅋ 제 생애 첫 해외여행이라 엄청 기대를 했는데용~!! 아무래도 저랑은 더운 날씨랑 안맞아서 ㅋㅋ 다신 더운나라로는 놀러안갈거같아요~ 한가지 든 생각은 남자친구랑 가면 참 좋겠다!! ㅋㅋ 사실 가서 정말 적은돈으로 왕처럼 지내고 ㅋㅋ 좋긴했는데~ 영어를 잘못해서 의사소통이 힘들었거든요~ 진짜 전화로 이야기 하니까 말을 못알아 들어서ㅜㅜ 오빠한테 도움요청하구.. 그랬던거 생각하면 영어 잘하는 사람이랑 같이 다니면 완전 좋을거같아요~ㅋㅋ

 

다음번에는 꼭! 같이 해외여행가는걸로~ㅎㅎ 이번에는 회사사람들이랑 다녀왔어용~ ㅎㅎ 세부에서 빠지지 않은 호핑투어에서 생애 첫 스노쿨링도 했구용~ 상뚜아리라는 섬에 가서 인생샷도 건지고 ㅋㅋ 나름 덥지만 않으면 참 좋았을거같은데 하는 아쉬움은 있어용~!!! 저희가 묵었던 호텔은 일단 크림슨리조트였는데요~ 세부시티랑은 좀 떨어져있어요(1시간정도) 멀어서 불편하긴해도 호텔시설도 좋고 리조트안에서 모든걸 다 해결할수있어용 ㅋㅋ 하지만 쇼핑은 시티나 택시타고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는건 아님ㅋㅋ 저희눈 여자둘이 움직였더니 ㅜㅜ 치안이 완전 우리나라처럼 안전하지가 않아서 택시말고 호텔카로 다녔어요~ 택시보다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1시간이용하는데 370페소에 쇼핑끝나면 안전하게 기다려줘요 1시간 100페소 총 480페소 한국돈으로 만원정도? ㅎㅎ 저희는 호텔카를 2번 이용했는데용~ 한번은 망고스틴사러가려고 근처에 있는 사악시장을 가려했는데 위험한곳이라고 ㅜㅜ 그래서 택시말고 호텔카를 이용한거였어용ㅋㄷㅋㄷ

 

 

 

 

첫날은 망고스틴이랑 망고랑 파인애플이랑 대략 3만원어치정도 사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호텔에 있을때마다 까먹었어용ㅋㅋ 완전 맛있엇음! 세부시티쪽에서도 망고스틴은 구하기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개이득! 저희는 호텔 프론트에 물어물어 망고스틴 파는곳을 알고싶다고~ 이야기하고 망고스틴을 잔뜩 파는곳으로 데려다주셔서 엄청사다가 먹었어용ㅋㅋ 세부에서는 망고스틴만 먹어도 항공값 뽑는거라는데 ㅋㅋ 생각보다 망고스틴 비싸요.. 1키로에 700페소.. 저희는 2키로사고 좀 싸게 샀어용ㅎㅎ;; 돈없다고 찡찡거리니까 좀 깍아주더라고요 ㅋㅋ 과일사고 좀 큰 생활마켓에 가고 싶다고 이야기하니까 세이브몰이라는 곳으로 델따 줬는데용 우리나라 마트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심 돼요 ㅋㅋ 근데 과일같은거나 고기상태는 별로 안좋음.. 글고 생각보다 한국 상품을 많이 팔아서 실망ㅋㅋ 그냥 눈팅만하고 음료수만 몇개 산다음에 나왔어용ㅋ 낼 또오자 하구요!

 

다음날 또 호텔카로 세이브몰 가려고 예약하고 차타고가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기념품 사러간다고 얘기하니까 한국인들이 주로 사가는 기념품을 모아놓은 상점으로 데려가 줬어요!! 세이브몰보다 훨!!!씬 좋은!!! 폭풍검색해서 캡쳐떠논거 다 팔고 ㅋㅋ 바나나칩도 유명한브랜드꺼 구하기 힘든데.. 그것도 엄청 많이 있고 ㅋㅋ 한국말도 잘하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 한국인인줄~~~~~ 많이살꺼니까 깎아달라하면 진짜 깍아줌!! 좀 진상같아도 시장같은데선 무조건 깍아달라그러고, 영수증 꼭달라고 하세요 ㅋㅋ 우리랑 다르게 하나하나 다 써서 줌ㅋㅋ

 

 

 

제가 산건 울트리바나나칩이랑 코코넛칩 코코넛오일 세부꽃비누 ㅋㅋ 그리고 off라고써있는 모기쫒는 로션인데용!! 필리핀에 워낙 모기가많아서 숙소에도 모기가 엄청있더라구요 ㅋㅋ 뭔가 물리진않는데 계속 윙윙거리니까 눈에 거슬려서 스프레이를 뿌렸는데 와 거짓말안치고 거의 1~2분만에 모기 시체가 막 떨어짐ㅋㅋ 검색해보니까 원래 모기스프레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바로질렀어용!! 스프레이형태랑 로션형태랑있었는데 냄새날까 걱정돼서 발라보고 산다니까 괜찮다고 ㅎㅎ 생각보다 냄새도 좋고 효과는 제가 보장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꼭 사야겠다 싶어서 질렀어용ㅋㅋ 넘나기뿐것~ㅎㅎ 그리고 자석도 샀답니다~ 엄청쌋는데 드림캐쳐랑 구경하니까 드림캐쳐는 걍꽁짜로 줬어여 ㅋㄷㅋㄷ

 

 

 

 

필리핀여행갔다오면 다들 저 필리핀꽃?? 저걸 꼭 사오더라구용ㅋㅋㅋ 수영장이나 리조트 곳곳에 떨어져있어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 비누도 엄청 냄새가 좋아요~ 코코넛은 제가 그닥 좋아하는 냄새가 아니지만.. 유명하다고해서 삿어용~ 필리핀 세부 위험 하다는 얘기는 다들 들어보셨을 거에요.. 솔직히 이거 사러나가면서도 필리핀사람들이 계속말걸고 한국인들 현금만 들고다닌다는것도 알아서 ㅠㅠ 여자끼리 다니기엔 엄청나게 위험하다는 사실!!

 

세부 기념품은 무조건 현지인이나 호텔직원들에게 물어서 사세용ㅋㅋ 괜히 대형쇼핑센터로 가면 가격만 비싸도 제대로 못살 가능성이 커요~ 없는것도 많구요 ㅋㅋ 전 쇼핑하고나서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혹시 나한테 사기칠지도 모르니까 영수증은 꼭 챙겼어용ㅋㅋ 금액이 적힌거니까 확인해보세용!! ㅋㅋ 전 저기서만 대략 10만원어치를 샀네용...ㄸㄹㄹ... 카드로 하면 4%수수료 붙는다고 ㅋㅋㅋ 해서 저돈내고 사려했던 건데 ㅎㅎ 카드가 안읽혀서 그냥 달러로 결제했어용~ㅎㅎ 페소도 다쓰고 카드도 안읽혀서 결국은 직원이 오토바이타고 호텔근처까지 따라왔지만ㅋㅋ 만족스러운 쇼핑 아주 칭찬해~~!!ㅎㅎ 바나나칩 이랑 마코칩은 다 시식해보고 산건데 바나나칩 먹자마자 반해서 20봉지 사왔어용ㅋㅋ 대략3만원어치...ㅎㅎ

 

세부 막탄 쇼핑몰쪽에도 바나나칩 판다는데 저긴 울트리도 없고 죠비스 바나나칩도 없고 걍 현지에서 말린느낌나는 바나나칩만 팔아용ㅋㅋ 금액도 어마무시하게 비싸고.. 공항에 있는 상점은 진짜 3배는 더 받는듯ㅋㅋ 절대 공항근처에서는 사지마세요~ㅋㅋ

 

 

 

 

바나나칩 사와서 호텔에 나뒀는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너무 먹고싶어서 폭풍흡입했어용ㅋㅋ 진짜진짜맛잇음 ㅠㅠ 원래 바나나칩 그닥안좋아하는데 이렇게 맛잇는 바나나칩은 첨 먹어봄 ㅠㅠㅋㅋㅋ 꼭 울트리바나나칩사세용..두번사세용..ㅎㅎ

 

 

 

 

세부다녀온지 어느덧 일주일이 다돼가네요 ㅠㅠ 하.. 솔직히 덥고 습해서 제스타일은 아니였지만 3박4일동안 20만원쓰면서 진짜 왕처럼 놀았어요~ 항공권 30 호텔비 15 호핑 7 캐녀닝 8 그외 음식먹고 한것들까지하면 80만원정도내고 다녀왔네용ㅎㅎ 사실 해외여행을 가서좋았던것보다는 걍 회사안가서 좋았던듯ㅋㅋㅋㅋㅋ 세상행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