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미아사거리 새우꺾기 솔직후기...

미아사거리 새우꺾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입맛이 많이 바뀌는것 같아요 ㅋㅋ 한살한살 먹어가면서 내가 좋아하는음식이 뭔지 별로 안좋아하는음식이 뭔지 알면서 아 내가 이런사람이구나 알아가는듯ㅋㅋ 그러면서 발견한 음식중에 하나가 바로 이 새우인데요! 제가 사실 어렷을때는 새우를 되게 좋아했다고 생각했었거든요~ 학교앞에서 자취할때 냉동칵테일 새우를 항상 얼려놓고 파스타를 해먹기도 하고 ㅋㅋ 집에서 엄마가 새우구이를 해주는날이면 새벽에라도 일어나서 살을 발라먹곤 했었는데~ 어느새부턴가 새우의 퍽퍽함이 싫더라구요 ㅋㅋㅋㅋ

 

 

일단 간장새우에요~ 살이 퍽퍽한 간장새우보다는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간장새우가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간장새우를 좋아하게 된거같아요!! 저사실 간장새우 24살때 처음먹어봄!!! 그것도 초밥으로 ㅋㅋㅋ 처음먹어보고 와 생새우가 이런맛이구나 하고 신세계를 맛봣었죠~ 그뒤로는 생새우 초밥을 엄청좋아해요 ㅋㅋ 자주먹기도하구요~~ 남자친구 동네에 연어집 간장새우 완전 핵꿀맛이거든요 ㅋㅋ 거기에 있는 간장새우도 맛있고~ 밥이랑 같이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제가 새우꺾기라는곳은 안양에 있는 범계점을 처음가봤는데 그때 엄청 실망했던 기억밖에 없어서 ㅋㅋㅋ 그뒤로는 잘안가다가!! 이때 두번째로 간거였는데 처음먹어본 간장새우맛은 나쁘지않았답니다! 특히 비쥬얼이 압승!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어요?ㅋㅋ 가격대가 좀 있기는 하지만 나름 만족했던거 같아요~

 

 

두번째로 시킨건 새우구이였어요 생각보다 퍽퍽하고 제입맛에는 안맞았어요 ㅋㅋ 다른분들은 맛있다고 생각할수있었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가격도 좀 비싸고 생각보다 새우도 작고...  ㅋㅋㅋㅋㅋ 되게 맛있다 그런맛은 아니에용 우리가 생각하는 딱 그맛잇더라구요!!!! 이렇게 전부다 손질을 해주는데!! 머리를 전부다 잘라주고 자른머리는 튀겨서 소스에다가 찍어먹을수있게 해주는데 개인적으로 튀긴것보다는 버터에 볶아먹는게 더 맛있엇음ㅋㅋㅋㅋ 버터에 볶아서 새우 입부분은 뾰족해서 찔릴수있으니 가위로 잘라내고 먹으면 진짜 고소하고 짤짤하고 맛있어용~!

 

 

 

간장새우는 사실 그냥 먹기에는 조금 짠감이 없잖아 있잖아용ㅋㅋㅋ 꼭 밥이랑 같이먹어야 꿀맛이죠 ㅎㅎㅎㅎ 제가 기억하기로는 밥이 셋트로 나왔던건지 우리가 추가를 시켰던건지 잘 모르겠는데...... 이런밥을 사진으로 남겼었네용ㅋㅋㅋ 여기다가 간장새우랑 새싹이랑 넣고 비벼서 먹으면 천상의 맛이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누가봐도 맛있어 보임ㅎㅎ 그떄 괜히 범계에서 쓸데없이 이상한 새우튀김같은것만 먹어가지고 ㅜㅜ 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새우가 싼음식은 아니다보니.... 가격대가 좀있어서 두가지만 시켜도 5만원돈이 훅훅나가더라구용 ㅎㅎ;; ㅜㅜ 비싸긴하지만! 그래두 제가조하하는 간장새우도 먹고 나쁘지않았어용ㅎㅎ 히히

 

 

맛도있고 밥이랑 같이 비벼먹으면 핵꿀맛인 미아사거리 새우꺾기 ㅋㅋ 솔직히 비싸서 가성비는 잘모르겠고 그냥 비쥬얼괜찮고! 새우만 전문적으로 하는 요리하는곳이라 새우구이나 간장새우외에도 여러가지 새우요리를 맛볼수있으니 ㅋㅋ 다른것도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방문해 보시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