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통인시장 도시락카페 기름떡볶이는 실망!!

 

통인시장 도시락카페 기름떡볶이는 실망!!

 

 

안녕하세용 연희동사랑꾼입니당~ 이제정말 봄이 오나봐요! 날씨가 따뜻해지네요! 곧있으면 세부에 가는데~ 다이어트때문에 먹지도 못하고 엄청 예민하구 짜증이 많아져서... ㅜㅜ 약먹고 주사맞고 하니까 힘들어 죽겠네요 ㅠㅠㅠ 그래도 살이 조금씩조금씩 빠지는거 보면서 보람차기도 진짜 힘들다는 생각이 들기도 허탈하기도 (어차피 다시 찔텐데;;)

그래도 주말에 데이트는 해야되잖아요~ㅎㅎ 저번주말에는 오빠랑 연극보고 왔어용! 계속 보자보자 하고 미뤘는데 라이어 라는연극을 봤어용ㅋㅋㅋ 옥탑방고양이보다 훨씬재밌었어용ㅋㅋ 회사끝나구 밥부터 먹구 7시연극이라 머먹을까 하다가~ 지난번에 먹어보자고 했다가 못먹었던! 서울 통인시장 도시락을 먹어보기로 헀답니다~~~~~^^ 넘나 신나는것~

 

 

 

뭐 먹는방법은 별거 없더라구요 ㅋㅋ 통인시장 입구들어가니까 입구앞에서부터 엽전을 팔아요! 아저씨가 엽전 오천원이라고 하셔서 일단 만원어치를 바꿨더니 도시락통 두개를 주셨어요~^^! 이통에 돌아다니면서 맘에드는걸 골라서 담는건데용ㅋㅋㅋㅋ 생각보다 가게들이 많아서 뭘 담아야할지 고민이 엄청 되더라구용ㅋㅋㅋ 제가 맘에드는걸로 다가 이것저것 담다보니 돈이 금새바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으면서 생각해보니까 아.. 신중하게 골라야겠더라구요 ㅎㅎ;ㅎ;;;  어차피 둘이서 같이 먹을거라서 만두랑 김말이 가자마자 김치전냄새가 엄청났어요 ㅜㅜ 안그래도 며칠동안 김치전이 계속 먹고싶었거든요 ㅠㅠ 김치전부터 가장먼저 담고~ 옆에 있던 제육볶음이랑 담았어요 길거리 지나다니면서 저 강정을 통에다가 담아주셨는데 제가 딱히 좋아하지 않아서 ㅜㅜ 먹진않았는뎅 ㅎㅎ;;; ㅎㅎ 죄송스럽네요 갑자기 ...ㅎㅎ

 

 

 

 

그리고 서촌 통인시장에서 제가 꼭 먹고싶었던 음식중에 하나인 바로 기름떡볶이에요! 통인시장하면 당연히 기름떡볶이가 제일 유명한거 아시죠?ㅎㅎ 간장떡볶이랑 고추장?기름떡볶이인데...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왜 유명해졌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제입맛에는 아무맛도 안나고ㅜㅜ 그닥맛이없었어요ㅠㅠ 제가 약을 먹는중이라 맛을 예민하게 느끼는데도 저 간장기름떡볶이는 도통무슨맛인지 알수가 없었답니다 ㅋㅋㅋㅋ 고추장떡볶이는 그냥 매운맛..... ㅎㅎㅎ 떡 본연의 맛을 잘 느낄수있던 맛이라고 할게요걍... 두번째 통에는 닭강정이랑 잡채를 담아왔어용~! 이렇게 담아서 구천원! 그리고 밥도 삿어용ㅋㅋㅋ 하나씩 사면 대부분 엽전 2개씩 하더라구요~ㅎㅎ 서촌 데이트하기에는 종로 통인시장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대부분이 커플이였다는점ㅋㅋ

 

 

 

 

피카츄랑 한상차려서 먹으니까 제법 배가불렀어용! 뷔페에서 이것저것 가져다가 먹는것같았답니당~ㅎㅎ 서울 가볼만한곳을 치면 꼭 종로에 있는 광장시장과 통인시장이 나오는데.. 좀 이것저것 알아보고 가셔야할거같아요~ 주말에갔는데 5시반이면 도시락카페도 문을 닫고, 통인시장 주차장 시설도 알아봐야하구요 경복궁역에서 걸어가야해요 ㅋㅋㅋ 위치가 애매해서 근데 또 연인끼리 걷기좋은 코스라서~ 날씨좋은날에는 괜찮죠!! 센스있는 데이트를 위해서는 사전조사 필수 ㅋㅋ 안하고갔다가는 욕을 오질라게 먹을수있으니 꼭! 조사하고 가세요 ㅋㅋ

 

 

 

 

피카츄도있어용ㅋㅋ 완전졸귀~ 전 싸구려 돈까스를 좋아해서 시켰지만 결국은 다 오빠입으로~! 약먹으니까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게 돼서ㅜㅜ 한두입먹고 못먹었어용 자꾸 저때문에 오빠만 살찌는거같애서 미안하네요 ㅎㅎ

 

 

 

살면서 처음으로 본 엽전도 사진으로 찍어봤어용~! 그나저나 찍으면서 느낀건데 우리오빠 손이 왤캐 쭈글쭈글해졌지... 집에있다가 왔는데 반신욕하다가 왔나...ㅎㅎ;;

 

 

얘는 엽쩌니 라는인형이래용ㅋ 도시락까페에서 도시락먹고 커피마시러 왔는데 걸려있더라구요 ㅋㅋㅋ 오빠가 치질방석같다고 ㅋㅋㅋㅋ 푸히힝ㅋㅋ 암튼 즐겁고 알찬데이트하고 혜화로 가서 요거트도 먹고 라이어도 보고 양꼬치먹고 주말데이트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