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크림파스타 소스 바비레드는 매움강도조절가능!!

 

크림파스타 소스 바비레드는 매움강도조절가능!!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요즘은 느낌한게 땡기더라구용!

아무래도 다이어트중이라 그런지

꾸덕꾸덕하고 고칼로리인! 음식들이

너무너무 먹고싶더라구요~~ㅎㅎ

 

얼마전에는 저희팀장님의 생일이셧어용!ㅎㅎ

계속점심회식 하기로했엇는데 넘나바쁜

팀원들때문에 계속 회식못하다가!

결국은 팀장님 생일날! 생일케이크

촛불도 끄고~ 팀장님 매출1등 시상식도하고~

맛있는 샐러드랑 스테이크 그리구

파스타를 먹으러 종각역에있는!!

바비레드를 갔어용ㅋㅋㅋㅋ

 

점심회식하려고 일주일전부터 투표도하구

여직원들 위주로 정해보라는 팀장님의 말에

내심기분이 좋았다눙 ^^

 

 

 

 

회사에서 부터 걸어가는데 대략15분

정도 걸렸어요....좀멀긴하지만 비쥬얼보니까마음이

조금은 풀리더라구용ㅎㅎ 제가시킨건 레드크림파스타였는데요!

여기파스타는 특이하게 갈비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까르보나라 파스타에 약간의 매콤한 맛이

추가된맛???????

 

 

 

 

그리구 이 큐브스테이크같은것도 존맛탱이였어용ㅋㅋ

완전맛있엇음~~~~~~제가딱좋아하는맛만 골라골라

넣은맛이랄까요 ㅋㅋㅋㅋ 다이어트중인 저에게는

고통스러운맛이였지만!ㅎㅎ 정말 다이어트의 고통을잊게

해준 행복의 맛이기도 햇답니다~

 

 

 

 

 

이건팀장님이 시키신 매운맛 파스타인데요..

저는 매운걸 정말 1도못먹는데 바비레드는

매운맛강도를 조절할수있더라구요 아마 저랑

똑같은 파스타를 시키셨던거 같은데

매운맛단계만 젤매운맛을 체크하셨던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한입먹자마자

입안이 얼얼해서 죽을뻔했어요......

모든 파스타는 면수+갈비육수 베이스인것같았어용ㅎ

 

 

 

 

 

고칼로리 음식을먹었으니....ㅠㅠ

깔라만시랑 고구마는 저녁이에용 ㅜㅜ

굶어야죠 ㅠㅠㅠㅠ 요즘 사람같지 않은 음식만 계속먹으니까

짜증도 늘고 의욕없는 삶을 사느라 힘들어 죽겠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날이 줄어드는 몸무게 보면 행복하긴한데......ㅠㅠㅋㅋㅋㅋ

이게 또 얼마나 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