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석계역 브롱스 수제맥주 종각, 신촌에도 생겼다 ♥

 

계역 브롱스 수제맥주 종각, 신촌에도 생겼다 ♥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당~

오늘은 제가 최애하는 수제맥주집

브롱스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해용~ㅋㅋ

 

금주하기로 마음먹고 난뒤로는

맥주만 마시고 있는데용~ㅎㅎ

아무래도 소주만 마시면 무슨일이 자꾸

생기는거같아용.. 완전 개진상 우웩

 

브롱스는~ 정말 이것저것 추억이 많은곳이라

수제맥주라고 하면 항상 떠오르는 곳인거

같아용ㅋㅋㅋㅋ

 

일단 첫번째로는 브롱스라는 맥주집을

종각에서 처음갔을때 지금

남자친구가 생겼거든용ㅎ

브롱스에서 사귀기로 했을때의

설렘이 잊혀지질않네용 ㅎㅎㅎㅎㅎㅎㅎ

 

 

 

 

 

 

옛날에 함께 일했던 오빠들이랑

제 소개로 ㅋㅋㅋ 브롱스에 다녀왔어용

이날 우리오빠 대박삐졌엇음ㅋㅋㅋ

(남자들 사이에 껴서 맥주마시러 가고

심야영화보러간거 미리

말안햇따구....ㅎㅎ;; )

 

그래서!! 남자친구랑도

가야겠다는 생각이들어

신촌 브롱스로 다녀왔어용~~~

제가 피자를 그닥좋아하지 않아서

오빠가 피자먹자는말을 섣불리 못하길래

저녁먹고 맥주마시러 갈까?? 하니까 좋다고~~~

이곳저곳 찾아보더니 다 안주가 피자라서

망설이더라구용ㅎㅎㅎㅎㅎㅎ

 

 

 

 

저녁먹어서 배부르다더니

여기와서 맥주 한잔반,

피자2조각 먹었대용ㅋㅋㅋㅋㅋㅋ

 

오빠는 엄청 도수가 높은 맥주를

시켰어용 맥주치고

7도면 높은편아닌가용?ㅎㅎ

소주먹는줄 ㅠㅠㅋㅋㅋㅋ

 

 

 

 

일단 가자마자 피자 한조각씩

시켜서 먹었어용~ 접때

먹었더니 피자가 제 입맛이더라구용~

전 도우가 얇은 피자가 좋던뎅ㅎㅎ

완전맛났어용!!!!ㅎㅎ

쉬림프 브로컬리피자???ㅎㅎ

 

 

 

 

저는하와이안을 시켯답니당ㅋ

고든램지가 피자에 파인애플올리면

그렇게 쌍욕을 한다는데~

전 피자에 있는 파인애플이 넘넘 맛있다는 ㅜㅜ

 

 

 

 

암튼 오래만에 맥주도먹고

재밌는 얘기도 많이하고~

설날연휴 끝나는 날이라 너무너무

헤어지기 아쉬웠지만 ㅜㅜㅋㅋ

다음주에 또 볼수있음에 감사하며~ㅎㅎ

오빠 안뇽~~ 다음에 또봐~~

 

 

 

이건 저녁밥먹으러 가기전에

제가 발렌타인데이때 줬던 초콜렛인데용!

오빠가 안먹고 저랑먹겠다고 가져왔더라구용~

전 집에서 조카가 준

페레로로쉐 초콜렛 갖구왔는데 ㅋㅋ

하여튼~ 둘다 생각하는 마음이 기특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