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파스타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은 다 이거!

 

파스타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은 다 이거!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파스타면에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어제!! 배고파서 뭐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떡볶이가 너무 땡겨서 ㅠㅠㅜ

떡볶이 먹으러 가자 했는뎅......

죄다 문을 닫아놔서ㅠㅠㅠㅠㅠ

얼마전에 저혼자 갔다가 오빠가 완전삐졌던~~

파스타를 먹기로했어용ㅋㅋ

 

(우리오빠 파스타 좋아함)

ㅋㅋㅋ 요즘 오빠덕에 파스타자주먹음ㅋㄷ

 

 

 

 

로제파스타시켜어용ㅋㅋㅋ

이름 되게 어려웠는뎅.. .무슨

꽃게파스타인데;;ㅋㅋ 까먹음ㅋㅋㅋㅋ

어쨋든 바지락, 새우, 홍합, 날치알

등등등 완전 해산물 로제파스타였어용!!!

 

 

 

 

요기 신촌에 있는 파스타집인데용

소개팅하기에 분위기가 너무좋구요~

음식도 맛있더라구용ㅋㅋㅋ

걍 분위기 깡패 ㅋㅋ

 

리본으로된 면은 보기만했지

처음먹어봐서 찍어봣어용~

완전맛잇더라구용!!ㅎㅎ

 

 

 

 

식전빵이에요~

마늘바게트 빵인거같은데

좋은빵은아닌거같더라구용...

눅눅하구 바삭바삭한 맛이 없어서

두입정도 먹고 걍 안먹었어용..ㅎㅎ

 

 

 

 

연어샐러드시켰어영ㅎㅎ

이거완전 제입맛!!

새콤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용~~ㅎㅎ

양파를 발사믹소스에 약간절인듯한??

그런맛인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용ㅋㅋㅋㅋ

연어도 맛있고~~~~~

풀을 잘안먹는 제입맛에도 맞았으니~~ㅎ

다른분들도 잘드실수있을거같아영ㅋㄷ

 

 

 

 

목살스테이크시켰어용ㅋㅋ

사러가쇼핑센터가면ㅋㅋㅋㅋ

소고기 완전 싸게 팔아서

파스타집에서 소고기 먹기 돈아깝ㅋㅋ

목살스테이크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전날에 오빠랑 저랑 둘다

생일파티가서 술을 너무많이먹어가지고 ㅋㅋ

술생각이 정말 1도 안났어용ㅠㅠ

앞으로 술 많이 먹으면 진짜

순돌이 꼬미 동생하기로했어요~!!

다짐함!!

 

 

 

 

어딘지 딱봐도 아시겠죠?

여기는 면이 다 똑같아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