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소갈비찜 압력솥 보들보들 찐~한 국물을 원한다면!!

 

소갈비찜 압력솥 보들보들 찐~한 국물을 원한다면!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요즘 다이어트는 시작하게 되면서 정말.. 그동안내가 고칼로리 음식으로만 그것도 엄청나게 많이 먹었구나라는 생각을 자주하게 되네요 ㅠㅠ 점심시간에 계란1개, 2개 닭가슴살 저렴식 식단이런걸로 먹으면서.. 정말.. 이게 사람이 사는게맞나 싶을정도로 의욕도 없고 ㅠㅠ 살은 안빠지는것같고 회식은 빡쌔고.. 후 걍 한탄이였어용.. 얼마전에 아는 오빠가 취업했다고 해서 회사끝나고 저녁에 만났거든요 ㅋㅋ 설전에~ 저만 출근하더라구요 ㅡㅡ.. 밥먹고 맥주마시고, 술집가고 영화까지 봄 7시에 만나가지구용!! 집오니까 새벽2시ㅜ ㅜ 다음날 업무 죽음이였져 뭐 ㅠㅠ

 

 

 

 

마포쪽에 맛집이 생각보다 없더라구용ㅋㅋㅋ 그 취업한 오빠가 죽어도 차는 가지고 움직여야되겟다고 해서ㅡㅡ 결국 다른오빠네집 앞에다가 차 주차해놓고 택시타고 마포 인기명이라는 갈비찜+해물찜을 파는 곳으로 갔어용ㅋㅋ 제가 찾았구요!!! 제가 여러 음식점을 다니면서 요즘은 예약안하면 아까운 시간 낭비되고.. 또 맛있는집 찾으려면 당황스럽잖아용.. 괜히 아무집이나 들어갔다가 맛도없고 비싸기만하면 그것보다 화나는게 없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무조건!! 웨이팅없는 식사를위해! 또 직장인들 회사끝나고 볼라믄 몇시간 못보는게 일정에 차질생기면 안되니까~ㅎㅎ 제이름으로 예약하고 갔어용.. 여기는 조갈비찜이라고해서 조개+갈비를 함께 철판에 주는 셋트메뉴가 제일 인기가 있는데요~~ 

 

 

 

 

 

저는 3-4인 셋트로 주문했고 금액은 99,000원 이였어요.. 생각보다 금액이 좀 비싸죠.. 그치만 구성은 정말 알찼답니다! 옛날에 집에서 소갈비찜 압력솥으로 해본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10분정도만 푹삶으면 고기가 야들야들 맛있어 지더라구요!! 여기 갈비찜국물이 뭔가 맑아보이지만 팔팔끓이면 맛이 엄청 진해지고 맛있어져서 볶음밥으로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맛있어서 다음번에 또 올 계획있어용ㅋㅋㅋ 소갈비찜 전기밥솥으로하는데 가스비도 절약하고 또 고기도 야들야들하게 삶을수있는 비결같네용~! 소의 경우 너무 오래 삶으면 질겨져서 먹기가 힘들수도 있지만 소갈비찜 부드럽게 삶고싶다면 무조건 압력솥을 추천합니다 ㅋㅋ 저는 밥도 압력솥으로 해먹거든용~ 음식은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맛있는게 아니라 그 재료의 본연의 맛 을!! 어떻게 조리하느냐가 더 중요한것 같더라구용ㅎㅎ

 

 

 

 

제가 정말 맛있게 먹은 갈비찜이에요~ 저기 떡이랑 같이 먹으면 약간 궁중떡볶이 맛도 나면서~ 서빙해주시는 분이 갈비도 다 잘라주시고, 해산물도 좀 잘라주세용~ 4인셋트 시켰더니 낙지호롱4개, 오뎅4개 나오는데.. 가격만 아니면 정말 자주 가고 싶은 맛이였어용 ㅠㅠ 제가 좋아하는 음식의 향연이라고 할까용.. 또 할라피뇨주먹밥도 시켜서 먹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갈비찜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달달한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용.. 갈비는 그동안 우리엄마 갈비가 젤 맛있는줄 알았는데 ㅋㅋㅋ 다음에 남자친구랑 회사사람들데리고 한번 가려구용~

 

 

 

 

아까 말한것처럼 조갈비찜에는 해물도 엄청 푸짐하게 들어가는데요~ 홍합, 오징어한마리를 통채로 주고, 낙지호롱 4개, 가리비, 조개, 전복까지~ 정말 쫄깃쫄깃한게 간만에 완전 입이 호강했음 ㅠㅠ 두개노 칸이 나눠져있어서 각각 볶음밥하나라 칼국수면사리를 넣어서 추가시켜먹었는데요~ 너무너무 맛 있엇음... 만족스러웠어요 ㅋㅋ 후기보면 다 저랑 비슷하더라구요 ㅋㅋㅋ 가격은 비싼데 맛은있다고!! 집에서도 소갈비찜 압력솥으로 간단하게 만들수있으니~ 담번에는 집에서 갈비찜 시도해 봐야겠어용 도전!!ㅋㅋㅋ

 

 

 

 

매일냉동 음식 소세지만 잔뜩먹다보니까 요즘은 생고기맛을 잊을뻔했었는데 ㅋㅋ 맛있는 갈비 먹으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살찌는지 모르구요....... 몸무게 잿다가 완전 기절할뻔 ㅠㅠ 요즘 살찌고 일하기도 싫고 인생의 슬럼프인가봐요 ㅠㅠ 암것도 하기싫어요 ㅠㅠ 일주일의 낙은 주말이고...... 평일은 저녁야식이고~ 이러니 살찌겠죠 후....

 

 

 

 

회사사람들 나눠줄 소세지 주먹밥 만들려고 늦은시간에 집에와서 소세지 구웠어요... 근데 너는 왤캐 냄새도 좋고 맛있는거니~ 올리브유에 구웠지만 그래도 살은 찌겠죠???ㅎㅎ;;

 

 

 

 

이걸 반으로 짤라서 양념된 밥을 돌돌말아 소세지주먹밥으로 만들어서 먹으면 된답니다~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아침밥으로 싸가는데~ 제것만 만들어도 오래걸리는뎅 팀원들꺼까지 만드려니 오래걸려서 ㅠㅠ 요즘은 귀찮아서 안하게 되는듯ㅋㅋㅋ 다시 다이어트시작해서 요즘 닭가슴살 시켜서 먹고있어용~~ㅎㅎ 이제 곧 세부도 가야되는데 다어어트는 너무너무 어렵네용......ㅎㅎ 어쨋든~ 오늘의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