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종로 소곱창 마니아가 추천하는 곳!! (비쌈주의)

 

종로 소곱창 마니아가 추천하는 곳!! (비쌈주의)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곱창 존맛인곳 알려드리려고해용ㅋㅋ

진짜 핵맛잇는곳!!!!!(광고절대아님)

제돈내고 먹진않았어용.....

생일파티라서 생파주인공이 쏨ㅋㅋ

개이득~~~~~~ 꽁짜라 더 맛있었던듯~~ㅎㅎ

 

며칠전에 지금의 남자친구를 있게해준

회사선배님이자 이제는 걍 오빠같은

분의 생일이였어요~^^

 

너무너무 맛있는곳으로 저를 데려가 주셔서!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이름은 여기가 진짜 곱창이다~!

여진곱이구요 ㅋㅋㅋㅋ

여기 대박메뉴는 바로 소곱창입니다~!

저는 소곱창 시키면 대창이나 막창같은건 절대~

안시켜먹어요!

무조건 곱창!! 곱창이 짱이에용ㅋㅋ

제가 종로5가에 완전

자주가는 곱창집있는데 이제 거기 안갈듯ㅋ

여기가 젤맛있어요~!!!!!

 

 

 

 

근데 가격은 좀비싸다는게 함정..

저만큼이 3인분인가 그럴거에요..4인분?

가격은 1인분 22,000원인데...

솔직히 저 퀄리티면 저돈내고 갈듯해용ㅋㅋ

너무맛있어용 ㅠ ㅠㅠ!!! 곱이 꽉차있음!~

 

 

 

 

대박이죵ㅋㅋㅋㅋㅋ

이건 곱이 좀 많은 편이고~

대체적으로 무난하게 곱이 있어용

곱창에 있는 곱은 곱창 자체가

신선해야 나온다는데~ 정말 신선한재료를

쓰시나봐요~ 완전맛있더라구요 ㄷㄷ

 

 

 

 

여기 나오는 저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걍 끝남ㅎㅎ

소스에있는 고추랑 부추랑 싸먹으면

으악 침나와~!

 

 

 

 

술먹은사진을 못찍었는데..

미쳤어용ㅋㅋㅋㅋㅋㅋ

이날 술을 너무많이 먹음..

쨋든 완전 맛난곳이라 담에 또 갈 의향

100%%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