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남자친구 100일 선물 2주 넘게 고민했다..

 

남자친구 100일 선물 2주 넘게 고민했다..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 100일 선물!! 포스팅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나바본가봄.. 시계거꾸로들고찍었넹ㅋㅋㅋㅋㅋ 이건아무래도 영어를모르는게아니라 이쯤되면 눈이 노안이 온듯 ㅠㅠㅠ 찍으면서 좋아했는데.... 암튼 저는 남자친구 100일선물로 멀줄까 엄청 고민을 하다가 100일에는 가볍게!! 겨울니트를 하나사줬어요~ 한참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크리스마스선물겸, 100일기념으로~ㅎㅎ 사주니까 잘입고다니고 좋아하더라구요! 이번에는 2월말에 졸업식, 3월초에 생일이 있어서~ 어떤걸 줄까 고민하다가!! 커플아이템을 해볼까.. 찾아보니 여러가지가 나오더라구용~ 근데 남자들은 시계에 생각보다 돈을 많이 투자하는거같아서 ㅜㅜ 걍 내꺼 살돈으로 남자친구것도 사주자! 해서 걍 시계를 사주기로마음먹었답니다~^^

 

 

 

 

사람들에게 추천을 받고 받아,,, 티쏘 꾸뜨리에 시계를 사줬는데용~ 사실 시계로 따지면 그렇게 고가의 시계는 아니지만 그래도 스위스 시계는 튼튼하고 품질이 보증된다고 하더라구용~ㅎㅎ 남자친구한테 들었어요! 사주고나서 들은 이야기지만 지금 쓰고있는 시계가 벌써 9년이나 됐다니 ㄷㄷ 시계를 선물로주길 잘한거같아용ㅎㅎ 역시 20대 남자 생일선물로는(이제 30대가 다됐지만..) 시계가 짱인듯~ 사람들에게 이정도 금액대의 시계 어떤게 좋을까요~? 라고 물으니 다들 티쏘를 추천하는거보니! 여기시계가 유명하긴 한듯 ㅠㅠㅋㅋㅋㅋ 나만몰랐니....

 

기쁜마음으로 신도림 테크노마트가서 시계사서 토요일에 만나기로했어요~ 오빠는 오픽본다고 거의 2주넘게 고생했거든요~ 토요일 드디어 좋든싫든 시험을 봐야하는날이였죵ㅋㅋ 시험끝나 선물받고 좋아할 오빠의 모습을 생각하니 너무너무 기쁜것 >.<~ 저는 토요일에 강남으로 출근하고 남자친구 100일 편지 쓰고,,, 졸업식도 했으니 꽃다발 편지를 줬어요ㅎㅎ 편지쓰면서 남자시계선물 의미를 검색해봤는데 '당신의 시간을 소유하고싶어요'라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용ㅎㅎ 사귀고부터 주말, 그외에 공휴일 쉬는날들은 전부! 저의 시간이였으니~ 이정도면 거의~ 시간 도둑수준 ㅎㅎ

 

 

 

 

부장님 추천으로 시계사러 직접 오프라인 매장으로 갔어요.. 슥배송같은걸로 당일에 받으려고 했는데 제가 고민을 너무 많이 해서.. 당일까지 못정했거든요... 결국은 오프라인매장에서 직접 돈내고 사는걸로 .. 결정함... 어떤게 좋을까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아저씨한테 꺼내달라고 계속ㅋㅋㅋㅋ 귀찮게 해서 진짜 암것도모르면서 계속 본거같애요.. 차이는 별로 없더라구요 옆에 디테일이 좀 다르거나 아님 가죽이거나... 모델은 같은데 신모델인지 구모델인지에 따라서도 가격이 천지차이.. 제가 선택의 폭을 좁혀 이렇게 3개중에 결정하려니 진짜 어렵더라구요 ㅠㅠ

 

 

 

 

 

제가 계속 친구한테 남자친구 선물 추천해달라고 쫄랏던 친구가 이 시계가 젤이뿌다고 계속 사라고 했엇는데 저도 이게 맘에 들긴했지만 사장님은 이런시계는 잘안차고 다닌다고 자꾸.. 말씀하셔서 결국은 아저씨가 추천하는 모델로 산거에용ㅋㅋㅋㅋ 가장 잘 팔리고?? 재고가 부족한데 이번에 입고됐다고 해서 계속 고민다가 결국 티쏘 꾸뜨리에로 결정!!! 만나자마자 쇼핑백들고다니면 티날까봐 커피마시자고 하고 카페가서 줬어용ㅎㅎ 차보니까 시계가 좀 커서 a/s맡겨야 하더라구용ㅋㅋ

 

 

 

 

이렇게 남자친구 감동시키기 끝~~ 자꾸 이런걸 받아도되냐고 물어보는데~ 그거 졸업+생일+200일 선물 한번에 합친거야.. 부담스러워하지마~ㅎㅎ 암튼 20대 남자친구 100일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티쏘 시계 추천해용ㅋㅋㅋ 남자들은 주로 메탈로된 시계를 좋아하지만~ 티쏘가죽시계도 저는 이쁘더라구용ㅋㅋㅋ 전 뭐.. 시계를 안차서.. 시계에 대해서는 정말 1도 모르지만~ 대학생남자친구100일선물로 괜찮은거같아용~ 물론 저희오빠는 대학원졸업이지만...,,, ㅎㅎㅎ;;

 

 

 

시계사느라 탕진잼ㅎㅎ 이제 계란만 먹고살아야겠어용... ㅎㅎ;;; 근데 제가 힘들게 고른 선물인데 회사에 가지고 출근해서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이건 고등학생남자친구100일선물이냐, 초등학생남자친구100일선물이냐 등등등 별별 소리를 다들었답니다 ㅜㅜ 설마 진짜 그런건아니겠죠??ㅎㅎ 암튼 오늘의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