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홍대 분위기 좋은 술집 : 썸남은 클릭 필수!! 여기대박~^^

 

홍대 분위기 좋은 술집 : 썸남은 클릭 필수!! 여기대박~^^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요즘은 이태원에 이어

홍대에 푹 빠져서 주말을 보내고있어용~

 

남자친구랑 보내는 주말 하루하루가

넘나 행복하고 즐겁네용ㅎㅎ

이번주말에도 제 위주의 데이트를

즐기고 왔어요~ㅎㅎ

오리고기먹고싶어서 합정에서 오리고기

먹구! 홍대 칵테일바? 비슷한ㅋㅋ그런

술집에 갔어용!! 여기 완전 대박 ㅋㅋㅋ

(광고 절대 아님;; 내돈내고 사먹음!! )

 

 

 

 

광고같으니까 이름은 밝히지 않겠음ㅋㅋ

홍대에 있는 칵테일바에용~~ㅎㅎ

여기는 여러가지 칵테일이 있는데용

솔직히 칵테일 맛은 그닥없는편이에용ㅋㅋㅋ

근데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아서 지난번에 한번

갔따가 이번엔 본점으로 왔어용~ㅋㅋㅋㅋ

 

저는 자몽즙을 짜서 만드는 술을 시켜먹었은데용

이름은 까먹음.............

시켰더니 뜨겁게 달군?? 자몽과~

보드카한잔, 그리고 자몽쥬스와 얼음이

나왔답니다~^^

 

 

 

 

이 자몽은 따뜻해서 먼저 자몽부터

퍼서먹고 난 후에!!

즙을 쥬스에 따르고 술을 부어서 마시는건데용

저 보드카는 코코넛맛이 나는 보드카였어용ㅋ

피치크러시에 들어가는 보드카맛????ㅋㅋㅋ

술알못이라 잘모은모르겠지만~ 막 맛있따!!

이런맛은 아니니 기대는 하지마세용ㅋㅋㅋㅋ

다만 분위기가 끝장난다는점!!

 

 

 

 

제가 좋아하는 롱티를 시켯더라구용ㅋㅋ

접때 먹었을때 맛이 별로였는뎅 ㅜㅜ

오빠는 술맛나는게 좋다면서....ㅎㅎㅎ

 

기본안주로 나오는 뻥튀기랑 롱티

이름모를 자몽칵테일의 모습입니다 ㅋㅋ

 

 

 

 

이날은 안주도 시켰어용~~

지난번에 여기 검색해보다가

어떤사람이 육포먹었다고 이사진을

딱!! 찍어서 올렸는뎅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 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맛있엇다는거!!!!ㅎㅎ

담에가면 또 먹을 의향 무조건있음!

오빠한테 담에도 꼭오자고 약속했어용ㅋㅋ

 

 

 

 

건ㅋㅋㅋㅋ 합정에서먹은

오리고기에용~ㅋㅋㅋ

훈제오리고기도 맛있지만

오리고기가 갑자기 먹고싶어서 ㅎㅎ

검색해가지고 간곳이에용!!!

 

맛은 그냥 평범한 오리고기맛이였고

저희가 시킨건 묵은지 오리고기~ㅋㅋ

오리고기에 싸먹으면 시큼한게맛잇음ㅋ

 

 

 

 

2인분시켜서 먹고나왓는데 양은

아쉽더라구용ㅎㅎ 하지만@@@!!

우린 1차만 먹을게 아니기때문에

2인분먹고 막걸리 한잔씩 먹고나왔어용ㅋㅋ

너무 즐거운 시간이엿답니다~~

설날연휴동안 알차고 재밌게 논거같네영ㅋㄷㅋㄷ

 

다음엔 더 재밌게 놉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