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장첸가재 마라롱샤!! 히트다 히트!!

 

 

장첸가재 마라롱샤!! 히트다 히트!!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그저께 오랜만에 외식을 했어용~~ㅎ

용산 곤충파충류 전시회가서 뱀도보구~~

햄스터도 만지고~~

상수동가서 크루와상도 사고~~~ㅋㅋㅋ

배고파서 양꼬치 먹으러 갔어용~~!

 

 

 

 

이건 범죄도시에서 장첸이 맛있게 먹던

마라롱샤라는 가재요리에용ㅋㅋㅋㅋ

언젠간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네용!!

솔직히 맛은 저한텐 별로였어용ㅋㅋㅋ

마라탕이나 훠궈 싫어하시는분들은

확신합니다!! 입맛에 안맞으실거에요~

 

제가 간곳이 별로인지 모르겠지만.........

맛이 별로였어용ㅋㅋㅋㅋㅋ

일단 살도 새우보다 없고 ㅠㅠ

생각보다 저렴했지만ㅋㅋㅋㅋㅋ

그닥 또 먹고싶은 맛은 아니였답니다~

 

 

 

 

역시 양꼬치 먹으러갔으니

양꼬치를 조져봐야겠죠~~~~~

저희는 양꼬치, 양갈비살꼬치를

시켰어요~

 

특이한점은 양꼬치라 10개에 오천원!

완전저렴하죸ㅋ??? 맛은 평범하지만 가격대비 

생각보다 괜찮았답니다~~~~~~

 

양갈비살꼬치는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서

2인분더시킴ㅋㅋㅋㅋㅋㅋㅋ

둘이가서 양꼬치4인분에....

마라롱샤......... 온면까지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술도 설원이랑 연태고량주 중자로

시켜서 사이좋게 반씩나눠먹고 나옴ㅋㅋ

 

 

 

 

맛있는양꼬치가 노릇하게 구워지고있어용~ㅋ

요즘은 양꼬치도 좋은고기를써서

핏기만 없으면 바로 먹을수있답니당ㅋ

금방구워지더라구용~~~~~~

양념묻은게 양꼬치,

고기가 양갈비살꼬치에요~

 

 

 

 

이만큼이 오천원~~ 완전저렴하죸?ㅋㅋ

양이 적긴했지만 나름만족했어요~ㅎㅎ

그래도 양꼬치는 건대가 짱이긴한듯 해요ㅠㅠ

 

 

 

 

전 양꼬치도 맛있지만

양심출이나 갈비살처럼 쫄깃한

부위가 좋아서 꼭 이런부위를 시켜먹고있어용!

왜인지 모르겠는데 양꼬치만 먹으러

가면 ㅠㅠ 저도모르게 폭식을...

ㅠㅠㅠ

 

 

 

 

다 내입으로 들어왔어ㅠㅠㅠ

망했어망했어유ㅠ

식욕억제제고 뭐고 다 소용없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