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돼지막창 비쥬얼 끝판왕 개쩔탱!!

 

돼지막창 비쥬얼 끝판왕 개쩔탱!!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며칠전에 돼지막창 먹고 왔어용ㅋㅋㅋ

접때 장기자랑 연습하러 다녀왔다가

성신여대쪽 사는 선배님께서 ^^

추천해준 곳인데 막창이 완전 맛 있더라구요

 

 

 

 

ㅎㄷㄷ 진짜 맛있어 보이죠...

요즘들어 느끼지만 부속부위들은

다맛있는거같아용 ㅠㅠㅠㅠㅠ

쫄깃쫄깃한 식감이 아직도 잊혀지지않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

완전맛있었어용ㅋㅋㅋㅋㅋ 근데 막창은

제대로 손질을 안하면 돼지냄새가 나서

못먹는 분들이 있어, 사실 식감빼고는 무슨맛인지는

알수가 없죠 ㅋㅋㅋ 냉정하게 생각해보면요..

양념맛으로 먹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연희동사랑꾼은 생고기를 좋아하는데

여기 막창은 진짜 아무맛도 안나더라구용..

 

 

 

 

그래서 시킨 양념막창입니다.. 이거진짜 강츄하는

메뉴입니다...ㄷㄷㄷㄷ 제가 견과류 엄청싫어하는데

여기는 양념도 맛있고 견과류랑 같이 먹으니까

더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특제양념같은데

사람들도다 소금보다는 양념이 맛있다고 ㅎㅎㅎ

 

 

 

 

사실이집은 돼지막창보다

곱창이 유명한 곳인데용ㅋㅋㅋ

저는 구리쪽에 정~말 맛있는

맛집만 다니다보니까 여기 곱창은

그닥이였어용ㅋㅋㅋ 그래도 다른곳에비하면

나쁘지는 않은 맛이더라구요~ㅎㅎ

좀 맵긴했지만 치즈도 듬뿍올라가있고!

곱창은좀 질겼지만 양념이 맛잇었어용~!!

 

 

 

 

마지막은 무조건 볶음밥이죠~

여기 볶음밥도 완전맛있음!!

김치가 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불판이 되게 신기한게...

눌어붙지않고 누룽지가 되더라구요!!!

사람들이랑 이것저것 이야기하다보니ㅠ

내사랑볶음밥이 다 타서 위에만

떠서 먹었지만 다른분들도 볶음밥은

나쁘지 않았다는 반응들~ㅎㅎ

 

 

 

 

이날 모임 신입분이 만들어달라고

쫄라서 ㅋㅋㅋㅋㅋㅋㅋ

막창도 먹고싶고~ 하길래 만난건데

신입분들이 생각보다 술을 잘드시더라구용ㅋ

저는 맥주만 먹었음ㅋㅋ 2잔정도~ㅎㅎ

평일에는 술먹으면 다음날 힘들어서 요즘은

술을 많이 줄였는데 ㄷㄷ 진짜 대단들해요 ㅋ

셋이서 6병이면 한명당 2병씩 ㄷㄷ

어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