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흑돼지삼겹살 대지게 맛있네!

 

흑돼지삼겹살 대지게 맛있네!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흑돼지삼겹살 자랑하려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

 

연희동사랑꾼은 고기마니아로써

여러가지 특수부위를 먹어봤지만

흑돼지삼겹살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요~~~

 

 

 

 

 

 

두툼한 흑돼지삼겹살 나왔네욤

왕소금을 살짝 뿌려준답니다!

 

 

 

 

 

흑돼지는 그냥 돼지랑

비교했을때 딱히 차이는

없어보이는데 가격은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ㄷㄷ

 

 

 

 

 

 

오른쪽에 멜젓인데요!

저기다가 흑돼지삼겹살

찍어먹으면

진짜 마싯음ㅋㅋㅋㅋㅋㅋ

 

 

 

 

 

두툼한 흑돼지삼겹살은

알바생이 구워주더라구요 ㅋㅋㅋ

 

 

 

 

 

점점 노릇노릇해지는

흑돼지삼겹살~ㅎㅎ

 

맛있겠당ㅋㅋㅋ

군침 도네요ㅠㅠ

 

 

 

 

 

뭔가 알바생이 구워주니까

뻘줌해서 계속 사진만

찍게된듯ㅋㅋㅋㅋ

 

흑돼지삼겹살이

두꺼워서 그런지

굽는데 오래걸리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냥한번

먹어보라고

흑돼지삼겹살 소금에

찍어먹으라고 주구요

 

또한번은 멜젓에 찍어서

주는데

청량고추를 썰어넣어서

그런지 칼칼한게 딱 내입맛ㅋ

 

 

 

 

 

비게있는건 아마 그냥돼지인듯

전 껍데기를 좋아해서그런지

ㅋㅋㅋㅋ;;싸구려입맛인듯 ㅠ

 

 

 

 

 

여기는 안양에있는

흑돼지삼겹살집

돈사돈이라는 곳인데요.

 

흑돼지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근데 가격이 깡패임.. 

 

 

 

 

 

흑돼지삼겹살엔

소주한잔 캬~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흑돼지삼겹살 자랑이였는데요!

꿀꿀한 주말 흑돼지삼겹살어떠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흑돼지삽겹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