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인덕원 쪽갈비 손으로 뜯는맛!

 

인덕원 쪽갈비 손으로 뜯는맛!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인덕원 쪽갈비 소개해

드리려고 한답니다~^^

 

저는 고기라면 다 좋아해서 지인들

따라가서 알게된 쪽갈비집인데요~

양념과 소금구이가 있고

 

개인적으로 저는 소금이 좋은데

다들 양념이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인덕원 쪽갈비 한번 볼까요~?

 

 

 

 

 

 

인덕원 쪽갈비

비쥬얼 봅시다 ㅋㅋㅋ

 

오른쪽엔 소금쪽갈비구이

왼쪽엔 양념쪽갈비!!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소주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밑반찬은 양파 김

오이고추 오뎅탕 있네여 ㅋㅋㅋ

 

 

 

 

 

 

인덕원 쪽갈비

중요한건 갈때마다 자리가

꽉차있다는 사실...

 

 

 

 

 

인덕원 쪽갈비는 어느정도

초벌이 돼서 나오기 때문에

익었다 싶으면 그냥 먹어요

 

 

 

 

 

쪽갈비는 살이 발라져 나오기

때문에 먹기 편해요!!

 

장갑으로 잡고 뜯으면됨!

 

 

 

 

 

가운데는 불이 쌔서

탈수도 있답니다!

 

 

 

 

 

뼈와 살이 분리되어

있는거 보이시죠?ㅋㅋㅋ

 

 

 

 

 

골고루 잘 익혀서

한입 뜯고

 

소주한잔 먹으면 캬

 

 

 

 

 

쓰러집니다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인덕원 쪽갈비! 봤는데요~

혹시! 쪽갈비가 땡긴다면

인덕원 쪽갈비 어떠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인덕원 쪽갈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