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양꼬치향신료 찍어먹으면 더 맛있는 이유!

 

양꼬치향신료 찍어먹으면 더 맛있는 이유!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양꼬치향신료 !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지는 양꼬치구이~

자랑하려고 왔답니다!

 

 

 

 

 

 

요기는 건대 양꼬치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30분정도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었는데 인생 양꼬치였음!!

 

저는 양념이 묻어있는양꼬치와

양념이 없는 양꼬치를 모두

시켜먹어보았어요~

 

 

 

 

 

이건 양꼬치향신료가 안묻어

있는 양꼬치 구이네요~

위에 있는건 꿔바로우!

꿔바로우 뜻 조선족아저씨가

알려주셨었는데~

 

먹으면 너무 셔서

기침을 한다는 뭐 그런

뜻이랬나 ㅋㅋㅋㅋ암튼...

그랬어요!

 

 

 

 

 

 

대부분 양꼬치는 이렇게

양꼬치향신료 쯔란이

묻혀서 나오는데요~

 

그이유는 양고기의 잡내를

쯔란이 잡아주기 때문이래요!

 

 

 

 

 

이렇게 양꼬치향신료가 묻어서

나오기도 하구요~

 

구워진 양꼬치를 쯔란에

또 찍어 먹기도하죠!

 

 

 

 

 

 

 

전아직도 탕수육과

꿔바로우의 차이를

모르겠어요ㅠㅠㅠㅠ

 

양념장이 좀더 신거?

찹쌀로 만들어진거..?

아시는분 댓글좀..

 

 

 

 

 

양꼬치집에가면 대부분

양꼬치향신료를 3종류정도?

접시에 담아서 주신답니다!

 

사진상에는 보이진 않지만

양꼬치에는 역시 칭따오죠~

 

 

 

 

 

양꼬치향신료 바른

꼬치구이가 먹음직 스럽게

구워지는중~

 

 

 

 

 

 

빨리익었으면 좋겠다~^^

양꼬치향신료를 넣고

안넣고의 차이는

솔직히 저는 잘모르겠어요.

 

양꼬치못먹는 분들은

양고기냄새때문에 잘

못드신다고 하는데 전

맛있던데요...ㅎㅎ;;;;;

 

그리고 저는

소금에다가 찍어먹음ㅋㅋ

 

 

 

 

 

마늘도 꽂아서 굽고~

아래에 있는건

맥주탕이란 건데요!

 

자세하게 못찍어서 아쉽네요

양꼬치향신료를 잔뜩넣구요~

맥주랑 만두, 떡, 양고기 등을

넣고 만든 건데

 

이건 진짜 현지에서만

먹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여기 사장님이 조선족이라서

이것저것 양고기 잡지식

많이 알려주심ㅋㅋㅋ

 

 

 

 

 

제가좋아하는

양심줄도 보이네요~

 

양고기와 양심줄의차이는

쫄깃함의 차이?ㅎㅎ

 

전 워낙 부드러운 것보다는

쫄깃한 고기를 좋아해서요~

 

 

 

 

 

너도나도 양꼬치향신료가

보이네요~

 

 

 

 

 

생각해보면

양꼬치가 가성비 정말

저렴하답니다~^^

 

10꼬치에 만원쯤하니까

그렇게 비싼건 아닌듯ㅎ

 

저날은 이과두주에

양꼬치를 먹었답니다~

여기 장소도

건대양꼬치집이구요 ㅎ

 

 

 

 

 

 

 

꿔바로우는 좀 빨리나왔지만

양꼬치가 아직도 구워지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기다릴때의 설렘이란 ㅎㅎ

 

 

 

 

 

이날 양꼬치집에서

3명이서 이과두주2병에

육회집가서

소주 두당 4병씩먹고

다 취했었음 ㅠㅠ

죽을뻔.. (난뺴고..)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양꼬치 보셨는데요~

 

혹시 ! 불금 맛있는 음식이

드시고싶다면

양꼬치 어떠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양꼬치향신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