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생활의달인 뉴욕베이글 품절확인필수!

 

생활의달인 뉴욕베이글 품절확인필수!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생활의달인 뉴욕베이글

소개해드리려고 왔답니다!!

 

 

 

 

 

 

짠! 생활의달인 뉴욕베이글

이대에 있는 곳이랍니다~~^^

 

그냥 기존의 베이글로

생각하시면 안돼요~

 

샌드위치 같은 베이글이랍니당ㅋㅋ

 

 

 

 

 

제가 시킨건

스테이크베이글이랑 크림치즈?

였던것같은데 빵이나

속재료 선택이 가능하고

커피는 따로 샀어요~^^

 

세트였나?ㅋㅋㅋ

 

 

 

 

 

빵이 맛있어서

어니언이랑 갈릭? ㅋㅋㅋㅋ

이런거 포장했어용ㅋㅋ

 

생활의달인 뉴욕베이글!

진짜 사람많아서

몇가지는 품절이에요ㅠㅠ

 

 

 

 

 

 

스테이크 안에는

치즈도 들어있어용ㅋㅋ

 

생활의달인 뉴욕베이글

괜히 방영된게아닌듯

 

 

 

 

 

근데 크림치즈?에 있는

갈릭베이글은 탄마늘맛??

좀 썼어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이랍니다!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생활의달인 뉴욕베이글 소개해

드렸는데요~

 

출출하거나 식사대용으로

생활의달인 뉴욕베이글어떠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생활의달인 뉴욕베이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