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천안 딸기오믈렛 여심저격! 여친이 좋아해~

 

천안 딸기오믈렛 여심저격! 여친이 좋아해~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천안 딸기오믈렛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천안 딸기오믈렛은 최근에 SNS를

뜨겁게 달궜죠!

 

소식하는여자들도 천안 딸기 오믈렛빵을

한판을 다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대식가 연희동사랑꾼이

한번 먹어봤어요!

 

 

 

 

 

짠! 천안 딸기오믈렛 입니다!

사실 이거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답니다..

 

 

 

 

 

천안으로 출장을 갔던

남친을 졸라졸라

 

어거지로 사오라고 우겨서!!

받아낸 천안 딸기오믈렛

 

지금은 냉전상태지만..

출장가서도 내생각해서

사다줘서 고마워ㅡㅡ

 

 

 

 

 

그렇다면 미식가

연희동사랑꾼의 분석결과는!

 

핫케이크빵에 생크림과

딸기를 얹어먹는 맛입니다!

 

 

 

 

처음 한개는 맛있따!

두번먹을때부터는 살짝질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모양은 참이쁘네요~

 

 

 

 

 

그리고 냉장고 넣어놨었는데

빵이 엄청 부드러워요

쌔게 잡으면 부서질거같은

그런느낌ㅋㅋㅋ이건만져봐야알아요

 

 

 

 

 

 

계속 초점안맞아서

다시 찍은듯...

쨋든 연희동사랑꾼의

솔직후기

 

천안 딸기오믈렛 한번먹어보기

좋은맛입니다 ㅋㅋㅋㅋ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천안 딸기오믈렛! 보셨는데요~

 

혹시 천안 갈일이 있다면

한박스는 말고

낱개로 사서 한번씩 맛보세요~ㅋㅋ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천안 딸기오믈렛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