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만두전골 모양도 맛도 최고!

 

만두전골 모양도 맛도 최고!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먹은

만두전골집이 있어서

보여드리려고 왔답니다~^^

 

연희동사랑꾼은 만두는 워낙

사랑하는데요~

 

모양도 이쁘고 맛도좋은

연희동사랑꾼의 만두전골~

보여드릴게요!

 

 

 

 

 

 

만두전골 모양

너무이쁘네요~^^

 

 

 

 

 

 

나오자마자 감탄한 만두전골~

만두를 어쩜 저렇게 이쁘게

빚으셨을까요ㅠㅠㅋㅋㅋ

 

 

 

 

 

비법알고싶당 ㅠㅠ

저희는 만두전골

3인분을 시켰답니다~

 

 

 

 

 

오동통만두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

 

방금 이거 쓰고있는데

뒤에 직원이 맛있어 보인다고 ㅋㅋ

 

 

 

 

 

 

그리고 드디어!!!!

진짜진짜 먹고싶었던

쫄쫄이 만두는 먹었답니다^^

 

전분가루로 만들었는지

엄청 쫄깃졸깃하더라구요 ㅋㅋㅋ

 

 

 

 

 

 

육수가 끓으면 야채랑 만두를

퐁당넣어서

 

만두전골을 만든답니다!!

고기도 나와요 샤브샤브로

먹음 짱맛ㅋㅋㅋ

 

 

 

 

 

간장 와사비 소스에

버섯이랑 야채 콕 찍어먹으면

그냥 끝남ㅎㅎ

 

 

 

 

 

 

넷이서 3인분먹었는데도

배터지게 먹엇어요~^^

 

만두전골 넘넘 마싯네용

 

 

 

 

 

 

 

고기만두랑 김치만두가

들어있는데 진짜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볶음밥도 시켜

먹었는데 이건 약간 저희가생각한

맛이랑 달라서 ㅋㅋㅋ

 

근데 제 입맛에는 괜찬았어요~

조금 짭짤하긴해요

 

 

 

 

 

11시쯤 갔는데 몇분계시네요~

식당이 넓어요!

 

만두전골 여기는 대전입니다^^~!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만두전골

봤는데요~

 

군침도시죠?? 혹시 대전에

갈일이 있으시다면~

만두전골어떠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만두전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