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신촌 / 이대 빙수 에어컨빵빵한 카페에서 시원하게~

 

신촌 / 이대 빙수 에어컨빵빵한 카페에서 시원하게~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 점심밥 먹으러 갔다가

벌써 여름이 온줄 알고 깜짝

놀랬어요ㅠㅠ

벌써 여름이 오다니 ㅠㅠ!

 

그래서 연희동사랑꾼이

신촌 / 이대 빙수! 보여드리려고

왔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연히동사랑꾼의

신촌 / 이대 빙수! 한번 보실까요~?

 

 

 

 

 

 

이대 빙수에요~

여러 가지 과일들과 아이스크림!

팥이랑 특히 으깬 딸기가 맛있었어요!

 

역시 여름엔 빙수죠 ^^

 

 

 

 

 

 

이건 신촌 빙수에요!

신촌에 살고 있는 제친구랑

먹은거랍니다 ㅎㅎ

 

이대에서 신촌걸어가는 길목에

있는건데 가격이 저렴했어요!

 

 

 

 

 

 

저는 팥을 별로 안좋아해서

빙수먹을때 팥 따로 달라고했어요~

신촌 빙수! 짱맛ㅋㅋㅋㅋ

 

 

 

 

 

 

여기는 신촌 빙수 인데

빙수를 두개나 시켰네요 ㅋㅋㅋㅋ

망고빙수같은데~ ㅠㅠ

맛있겠네요ㅠㅠㅠㅠㅠ

 

 

 

 

 

 

이대 빙수랍니다~

메론빙수구요 모양은

이쁜데 사실 맛은 잘모르겠어요 ㅋㅋ

 

 

 

 

 

 

생각보다 메론빙수가 이쁘게

안나와서 계속 찍었는데 ㅋㅋㅋ

 

 

 

 

 

언니가 이상한게 만들어준걸까요...흠

 

암튼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이

신촌 / 이대 빙수 알려드렸는데요~

 

무더운 여름! 빙수가 먹고싶다면

신촌 / 이대 빙수 어떠세요~?

 

그럼 연희동 사랑꾼의 신촌 / 이대 빙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