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간단한 저녁메뉴 남은포장음식으로 야무지게~!

 

간단한 저녁메뉴 남은포장음식으로 야무지게~!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저녁메뉴 알려드리려고

왔는데요~

 

저는 음식점에서 먹다 남은 음식은

절대버리지 않고 싸와서

나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고 있답니다~^^

 

그럼지금부터! 연희동사랑꾼의

간단한 저녁메뉴 한번 보실까요~?

 

 

 

 

 

 

얼마전에 회사끝나고

선배님 소개팅차~

겸사겸사 같이 식사자리에

갔었답니다^^

 

1차로 갈매기살과

오겹살을 먹고 2차로 해물찜을

먹으러갔었어요!

 

 

 

 

 

 

이미 갈매기살이랑

오겹살을 배터지게 먹고왔더니,

아무도 안먹더라구요ㅠㅠ

 

저혼자 먹었어요...

 

 

 

 

 

 

너무많이 남아서~

연희동자취녀가

간단한 저녁메뉴로 먹기위해

싸가지고 왔답니다~^^ 히히

 

 

 

 

 

 

뒤적거리다보니

미더덕이 하트라서

한번 찍어봤어요~^^

 

남자친구한테 보내줬더니

씹기 좋게 생긴 하트라고

뭐라하네요 ㅋㅋㅋ

 

 

 

 

 

 

한 2틀인가?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다행히 상하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집에 큰 냄비가 없어서

압력밥솥에 담았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하지만!! 꽃게가 거의 절반이상을

차지하고 있어서, 양은 그렇게많지

않았답니다^^

 

 

 

 

 

 

양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성에안차더라구요... 그래서바로!!

게살전부 발라내고

 

밥을했어요~^^

간단한 저녁메뉴로

해물찜 볶음밥 추천합니다!!

 

 

 

 

 

게살 발라내서 밥볶고,

계란하나랑 치즈2장 넣어서

게살치즈볶음밥

만들어봤어요~^^

 

 

 

 

 

간단한 저녁메뉴!!

해물찜치즈볶음밥

포장음식으로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간단한 저녁메뉴 !! 살펴봤는데요~

정말 먹음직스럽죠??

 

혹시 ! 회식에 남는 음식이있다면

버리지 말고 포장하세요~^^

 

간단한 저녁메뉴로 딱이랍니다!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간단한 저녁메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