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카나페 만들기 하몽을 이용하여 색다르게!

 

카나페 만들기 하몽을 이용하여 색다르게!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얼마전에 하몽을 선물받아서

어떻게 먹을까 하다가

카나페를 만들기로 했어요!!!

 

 

 

 

카나페는 한번도 만들어본적이없는데..

처음으로 만들어봤답니다 ㅋㅋㅋ

그럼 하몽을 이용해

카나페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하몽은 스페인에서

많이 먹는 소금에 절인

뒷다리살? 이라고하더라구요~

 

하몽은 메론이랑 같이먹는

음식이라는데, 저는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약간 강아지 안씻은냄새도 나고..

꿉꿉한 냄새나서 비위가;;;;;

 

 

 

 

 

 

블로그쓰면서

찍은건데 잠깐먹어보려고

꺼냈다가 냄새나서 바로

닫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얇게 저며져서

나온건데, 생고기라그런가

훈제고기느낌이 강했어요~

 

 

 

 

 

 

이날 집에서 혼자너무

심심해서... 장봐서

떡볶이랑 오뎅탕 이것저것

해먹었어요~^^

 

장보면서 카나페 재료도

샀어염ㅋㅋㅋ

 

 

 

 

 

 

햄이랑 당근 양파 감자 넣고 만든

야채볶음밥인데 간은

굴소스랑 소금으로!

 

제가 딱 좋아하는맛~

떡볶이랑 같이 만들었어요 ㅋㅋ

이거랑 계란국도 끓였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러고 보니 음식이

다 계란위주네;;;;

 

 

 

 

 

 

카나페 만들기 재료

 

아이비과자, 치즈, 토마토,

맛살, 참치, 하몽, 딸기잼, 블루베리

 

정말 간단하죠~?

 

 

 

 

 

 

사진상에는 보이지

않지만 저는 카나페만들기

위해 3가지 토핑을 사용했어요!

 

크래미, 하몽, 참치!

 

 

 

 

 

 

참치는 마요네즈에 섞어서

좀 끈끈하게 만들어주면돼요

ㅋㅋㅋㅋ

 

하몽을 카나페로

먹으면 그나마 좀

괜찮더라구요...

 

 

 

 

 

 

하몽 카나페!

맥주안주로 딱이랍니다 ㅋㅋㅋ

 

 

 

 

 

 

나름 장식해서 찍은건데...

 

만드는 방법~

 

과자 -> 치즈 -> 토마토

-> 하몽, 참치, 맛살

-> 블루베리 -> 딸기잼

 

블루베리가 생각보다

잘어울렸어욤ㅋㅋㅋㅋㅋ

 

 

 

 

 

 

12시 안돼서

영화 보면서 카나페에

맥주한잔했답니다 ㅋㅋㅋ

 

세상행복~

 

 

 

 

 

 

바베큐먹은날

일본다녀온 오빠가

사온건데 ㅋㅋㅋㅋ

 

술먹고 집올떄보니까

어느새 저한테 하몽이;;;

다들 맛없다고

안먹는바람에 ㅠ

 

 

 

 

 

 

캬~ 여기 캠핑장

분위기도 좋고 완전짱장맨~

저날 키티인형 선물로

받았는데 강아지가 물어갔어여ㅜ

 

 

 

 

 

캠핑장 갔다가

동생들이랑 맥주한잔ㅎ

달봉비어?인가 갔는데

 

술값만 6만원나옴ㅋㅋㅋ

안주를 5갠가 먹었나봐요 ㅋㅋ

 

어쨋든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이

카나페, 하몽으로

만드는 방법 알려드렸는데요~

 

혹시 하몽을 이용한

색다른 요리를 찾고계신분이

있다면 카나페 어떠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카나페 만들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