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간단한아침식사 사무실에서 해결하자!

 

간단한아침식사 사무실에서 해결하자!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간단한아침식사 메뉴

알려드리려고 왔답니다!!

 

대부분 아침에 씨리얼많이

드실텐데요~

 

연희동사랑꾼은 씨리얼을

너무좋아해서

사무실에서 대용량으로

팀장님이 구매해준걸로

먹고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럼 한번 연희동사랑꾼의

간단한아침식사! 콘푸라이트

인간사료! 한번볼까요?

 

 

 

 

 

 

저는 어떤걸 구매해도

대용량이 좋더라구요~

 

연희동사랑꾼의

간단한아침식사 뭔지 볼까요~?

 

 

 

 

 

 

 

 

간단한아침식사 1. 코코볼이에요~^^

 

저도 처음에는 코코볼을 별로

안좋아했는데

우유에 타서 먹으니까

초코우유맛이더라구요 ㅎㅎ

 

 

 

 

 

 

제가 콩이나 우유 이런걸

별로안좋아해서 ㅜㅜ

 

흰우유를 잘못먹는데

코코볼이랑 같이먹으면

초코우유에 타먹는맛이에요~

 

 

 

 

 

 

간단한아침식사2. 콘푸라이트

 

역시 콘푸라이트는

이거죠?ㅋㅋ

 

 

 

 

 

잘보고 사셔야하는게,

설탕안뿌려져있는 콘푸라이트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달콤한 콘푸라이트가좋아용ㅎ

 

그리고 다들 이름헷갈리셨을텐데

콘푸라이크(x) 콘프라이트(x)

 

콘푸라이트(0)

 

 

 

 

 

 

간단한아침식사3. 고소한아몬드후레이크

 

이건 처음먹어보고

완전반했어요~~!!!

 

진짜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견과류를 안좋아하거든요..ㅜㅜ

 

근데 짱짱맛있음!!

 

 

 

 

 

아몬드도 많이 들어있고

앞으로는 이것만 먹으려구요!!

 

 

 

 

 

아무래도 사무실에서 해결하려면

당연히 콘푸라이트를 담아먹을

접시가 필요하겠죠~^^

 

팀장님이 저희 팀원들

먹으라고 종류별로 사주시고

그룻도 갖다주셨답니다 ㅎㅎ

 

팀장님 감사합니다~^^

 

 

 

 

 

 

간단한아침식사!

저는 코코볼, 콘푸라이트,

아몬드후레이크

전부 섞어서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꿀맛!

 

 

 

 

 

 

거기다가 무균우유도

사주셨답니다~~~~ 유통기한도

길어요 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간단한아침식사 공개했는데요!

 

혹시 사무실에서 간단한아침식사

해결하고 싶다면

 

씨리얼은 어떠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간단한아침식사 포스팅을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