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와플 가게추천, 여자친구가 좋아해요!

 

와플 가게추천, 여자친구가 좋아해요!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와플 가게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연희동사랑꾼은 신촌에 거주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이대는 걸어서도

갈수있을만큼 굉장히 가깝답니다~

 

아실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대에서 유명한 몇몇 와플가게가

있는데, 연희동사랑꾼이 가본

분위기좋은 와플가게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와플을 종류가릴것 없이

다 좋아하는데요~

 

지하철에파는 와플부터,

벨기에와플, 와플과자까지

와플귀신이랍니다!

 

 

 

 

 

 

과일와플을 시켰어요~^^

요거트아이스크림과

 

키위, 바나나, 수박,

와플하나가 나온답니다~^^

 

 

 

 

 

 

이날은 밥대신 와플을 먹었고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었어욤ㅋㅋ

 

플레인와플인데

위에 꿀같은? 시럽?이 발라져

있고 주문하면바로

구워서 바삭바삭해요!!!

 

 

 

 

 

 

포크랑 나이프를 줘요 ㅋㅋ

와플에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올려먹으면 개꿀맛ㅠㅠ

 

 

 

 

 

 

원래 조명을 찍으려는

의도였는데...

 

요기 와플한개에 천원이에요!

 

두개포장해서

지인들 나눠줘써여 ㅋㅋㅋㅋ

 

 

 

 

 

 

아직도 맛있다며

감탄하면서 먹던 모습이

눈앞에 선하네요~^^

 

 

 

 

 

 

요건 과일빙수인데요~

과일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제 추천으로 5명이서 갔는데

와플4개에 아이스크림 2스쿱

들어있는 와플셋트 시켰어요!

 

여기에 각자 음료 + 빙수까지

밥값보다 디저트가 더 많이

나왔다는건 비밀ㅋㅋㅋ

 

 

 

 

 

 

와플 진짜 먹음직 스럽네요..

먹고싶당 ㅜㅜ

 

 

 

 

 

 

저거 커피였나 그랬던거같은데

아이스크림이랑 휘핑올려줘요 ㅋㅋ

겁나 마싯음 !!!!

와플이랑 같이먹으면

환상의 맛 살찌는맛 짱맛 존맛~

 

 

 

 

 

 

지금까지 이대 와플 가게

추천해드렸는데요~~^^

 

혹시! 여자친구와 분위기 좋은

와플 가게를 찾고 있다면

이대 와플가게 어떠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이대 와플가게

추천 포스팅을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