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다이어트음식 100%성공 영양가 자취생식단!

 

다이어트음식 100%성공 영양가 자취생식단!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음식에 대한

글을 올려드리려고 한답니다~

 

혹시 지금 다이어트중이여서

다이어트음식을 찾고 있는분이

계시다면 집중해주세요!!

 

 

 

이제 옷으로 몸을 가릴수있는

계절이 거의 끝나가네요ㅠㅠ

작년이맘때쯤

다이어트시작해서 8월달에

새로운 남자친구 사귀는데

성공했었답니다~^^

 

그럼 다이어트음식 맛있게먹고!!

100%성공할수있는 자취생

영양가있는 식단 알려드릴게요!

 

 

 

 

 

 

저는 연희동에서 혼자 살고있어요.

지금 혼자 살게된지는 대략2년이

조금안됐는데,

 

혼자 살다보니까 혼술을 많이하게

되더라구요... 특히 작년에는 술을

많이먹어서 그런지 살이 엄청많이

쪗어요ㅠㅠ 거의 퇴근하면

집에서 맥주한잔, 소주한잔 하는

낙으로 살았거든요...

 

매일 집으로 향할때 꼭 마트에

들러서 먹을걸 사가지고 집에

가곤했어요.......

 

 

 

 

 

 

저희집 냉장고에요..

보시면 알겠지만

음료수, 맨아랫칸에는 과자

그리고 제가 가장 사랑하는

술안주가 순대라서..ㅠㅠ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그동안 저희집에 있던

다이어트식판은 거의 대부분

살찌는 음식을 담는

용도로 사용을 했답니다.

 

반성해야겠어요.

 

 

 

 

 

 

ㅠㅠ친구들 집에 초대해서

다이어트음식은 커녕

살찌는 음식만 잔뜩 담았었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용 닭가슴살을

시켰어요~^^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음식중에서도

가장 대표되는 음식중 하나에요!

 

 

 

 

 

 

어느날 소세지를 반찬으로

먹다가 문득 떠올랐어요~

 

다이어트음식 내가 좋아하는

소세지를 먹어보면 어떨까!

 

 

 

 

 

 

그래서 다음날 바로

닭가슴살 소세지를 시켰어요~^^

 

그러면서 슬슬 다이어트음식

위주의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이게 첫날인데...

제가 좀 대식가라서

집에 있는 다이어트음식을

다꺼내서 만들어봤는데

 

이거 사람들한테 보여주니까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3일치 냐고........

이때는 다이어트음식에 대한

개념이 없어서...ㅎ

 

 

 

 

 

 

두번쨋날부터는 제대로 하기위해

고구마, 계란2개, 소세지, 귤로

식단을 짯어요. 소금과 케찹은

좀 봐주세요;;ㅋㅋㅋㅋㅋ

 

나름 다이어트음식중에서도

살안찌는것만;;ㅎㅎ

 

 

 

 

 

 

얼마뒤부터는 소금에

울금가루를 뿌려서 먹기

시작했어욤

 

울금이 변비에도 좋다고하드라구요!

이때 배고파서 다음날 고비가

왔지만.... 다이어트음식이란게

아무리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차니까 그러려니 했어욤..

 

 

 

 

 

 

이날부터는 과일이랑

소세지만 먹었는데

다이어트음식 슬슬질리기

시작하드라구요..

 

 

 

 

 

 

케찹양을 조금 줄여봤어요

다이어트음식이라그런지

염분기가 거의 없어서 ㅜㅜ

 

그래도 점점 양이 줄어드는게

눈에 띄지 않나요~^^?

 

 

 

 

 

이때부터는 슬슬 몸무게가

줄기 시작했었어요~^^

훌라후프도 사서 돌리구요 했더니

배도들어갔답니다!

 

 

 

 

 

 

 

 

 

며칠하고나니까 슬슬

변비가 오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엑티비아 사서

 

두부랑 같이 먹었어요~

 

 

 

 

 

 

아침에는 사과도 반쪽씩 먹었구요!

 

 

 

 

 

 

그리고 슬슬점심식사를

샐러드로 대체를했어요!

 

마트에서파는건데

밥보다 비싸요....

 

 

 

 

 

 

저녁은 집에서

닭가슴살소세지와 홍시로...

 

 

 

 

 

 

피할수없는 회식은

구운고기보다는

회 위주로 먹었답니다~^^

 

생선회는 다이어트음식이니까요!

 

 

 

 

 

 

세븐일레븐에 파는

닭가슴살 파스타샐러드?

인데 진짜 별로에요ㅠㅠ

다이어트음식들을 잔뜩

넣어놓긴 했지만.. 제입맛엔

진짜 별로였어요!!

 

 

 

 

 

 

아무리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더라도

주말에 밥 한끼정도는

먹어야해요~^^

 

어느날

콩나물밥, 콩나물국이

너무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마트달려가서 바로 샀답니다~^^

 

과도한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가

있을 수 있으니~

주말에는 먹고싶은 음식!

마음껏 드세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다이어트음식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