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김밥만들기 사랑받는 여자친구가 되고싶다면!

 

김밥만들기 사랑받는 여자친구가 되고싶다면!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오늘은 김밥만들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며칠전에 모임사람들과

풋살장에 다녀왔어요~

저는 세젤잼이랑 모임의

모임장인데요~

 

 

 

 

 

남친이 워낙 축구를 좋아해서

출장간사이에 하고싶다고

징징대길래 연희동 대표 사랑꾼인

제가! 모임사람들 모아서

6:6으로 풋살했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남자친구를 위한

김밥까지 준비해갔어요!

그럼지금부터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여자친구가 될수있는

김밥만들기! 알려드릴게요~

 

 

 

 

 

 

일단 재료준비하는데만

4시간거린듯해요ㅠㅠ

 

속초놀러갔다와서

11시20분쯤? 부랴부랴 마트가서

장보고 나왔답니다 ㅋㅋㅋㅋㅋ

 

김밥만들기 재료

 

김밥용김3개, 쌀, 맛살, 단무지, 계란,

햄, 시금치, 깻잎,

참치, 마요네즈, 김밥발,

치즈, 참기름, 깨

 

 

 

 

 

 

 

진짜 싸다가 죽을뻔했습니다ㅠㅠ

연희동사랑꾼은

참치김밥, 치즈김밥을

만들었는데요~^^

 

소금과 참기름 으로 밑간한

밥을 김에 깔고,

 

깻잎 -> 시금치 -> 계란지단

-> 햄 -> 맛살 -> 단무지

->치즈 or 참치 순으로

재료를 넣고 돌돌 말았답니다~

 

생각보다 김밥만들기! 쉬웠어요.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자면

저는 시금치를 참기름과

소금간을 해서 살짝 무쳤는데요~

 

이때 저도모르게 넣어버린

다진마늘이 신의 한수였답니다!!!!!!!

 

김밥맛이 더 좋아졌어요 ^^

 

 

 

 

 

 

 

이렇게 도시락통에 담아놓으니

제법 볼만하네요~

참치김밥과 치즈김밥입니다.

치즈는 한줄에 치즈 한개씩

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

ㄹㅇ 혜자김밥임!

 

김밥만들기~ 사랑받는

여자친구가 되고 싶다면

당연히 필수겠죠~?

 

 

 

 

 

 

 

같이 나온 언니가

군만두와, 탕수육도 가지고

왔어요~

 

김밥만들기 보다 쉬운

음식사오기 ㅠㅠ ㅠㅋㅋ

남자친구가 다음부터는 그냥

사서가자고 하네요 ㄸㄹㄹ....

 

 

 

 

 

 

이날 김밥만들기

35줄 쌌다는 사실 ㅠㅠ

 

재료준비 제외하고

싸는데만 거의 4시간?

걸렸어요. 거기에 유부초밥까지

만드느라ㅠㅠ 죽을뻔...

 

하지만 사랑받는 여자친구가

될수만 있다면

더한 고생도 할수있답니다~

 

 

 

 

 

 

풋살마친 모습이에요~

석계쪽에있는 풋살장 빌렸어요~

7만원정도에 빌렸는데

저는 김밥싸갔다고

 

풋살장비용이랑

뒷풀이비용 면제됐어요 ㅋㅋㅋㅋ

개이득~~~~~^^

 

 

 

 

 

 

근데 ㄹㅇ 김밥 재료비만

8만원 들었음 ㅠㅠㅋㅋㅋㅋ

사먹는게 더싸요.........

 

그래도 나름 모임사람들이

사먹는 김밥보다 맛있다

그래줬는데.. 제가 모임장이라서

그렇게 말한걸까요?

 

 

 

 

 

 

석계근처에서 뒷풀이했는데요~

다들 풋살하고 김밥까지

먹어서 그랬는데 안주 많이시켰더니

다남겼어요~ ㅋㅋㅋ

 

근데 저기 술집 진짜 괜찮음!

맥주 3000cc시키면

저걸로 나와요 ㅋㅋ 완전신세계!!

나오자마자 박수침ㅋㅋ

 

 

 

 

 

 

닭날개 튀김이랑 감자튀김

나왔는데 엄청맛있더라구요 ㅋㅋ

김밥만들기로 사랑받고

뒷풀이가서 빡쌔게

의리주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저날 가위바위보 다져서

의리주계속마셨는데;;

순서정할때는 계속 면제돼서

다행이였어요....

 

 

 

 

 

 

사장님이 그렇게~

자신있어 하시던

카프리제 였는데요.....

 

제 입맛에는 괜찮긴했는데 ㅋㅋㅋ

사장님 자부심이

엄청나시더라구요!!

 

미식가 손들라

그래서 번쩍드었더니 ㅋㅋ

제앞에 놔줬어욤ㅋㅋㅋㅋㅋ 개이득!!!

 

어쨌든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의

김밥만들기 방법! 알려드렸어요~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여자친구가 되고싶다면

사랑이 듬뿍담긴

김밥만들기 시도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김밥만들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