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종각술집 오호 여기 분위기 므흣 하구먼!!


종각술집 오호 여기 분위기 므흣 하구먼!!






안녕하세요. 세상에 맛있는거 다 먹고


죽자 라는 마인드로 살고 있는 30살 아재입니다. 


요번에 재가 다녀온 곳은 종각술집인데요. 


코다차야 갔는데요. 






코다차야 종각술집 역시 다른 술집 


코다차야 처럼 음식종류


정말 여러가지가 있지요. 


근데 남자끼리 간지라 안주 특별히 


생각 업시 무난 한걸로 시켰습니다. 






코다차야에서 시킨 음식은 


닭갈정과 매운닭똥집 !!


매운닭똥집 아채에 묻혀 있어


안보이네요 ㅠㅠ 


포스팅 하기 위해서 찍었어야 되는데


문제는 여기가 2차 로 간대라 여러분들 


보여드리기 위해 종각술집 코다차야 매운닭똥집을


보여드리지 못하네요 ㅠㅠ 






토닉워터에 소주 타먹으면 


맛있는거 알고 계시죠? 


다들 이미 술을 많이 먹은지라 소주에 


토닉워터 타먹게 되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생각 없이 막 먹게 되다보니 


훅 간다는 사실 ㅠㅠ 







종각술집에 코다차야 가기전에 


뽑은 파이리인형 ㅋㅋ 


정신없이 술먹고 인형뽑기 하다보니 


무려 2만원 주고 뽑았다능 ㅡ,ㅡ


엄청나게 손해 봤죠? ㅠㅠ 


인형뽑기는 술먹고 하지말고 꼭 집중해서 하세요!! ㅋㅋ


여태까지 종각 술집 코다차야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