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치킨마요덮밥 무한리필콜라 500원 까지 게이득!!

치킨마요덮밥 무한리필콜라 500원 까지 게이득!!





안녕하세요. 세상에 맛있는거 다먹어보고


죽자 마인드로 살아가고 있는 30살 아재 입니다. 


대학생떄 정말 많이 먹었던 메뉴 치킨마요덮밥!!


저번에 소개를 해드렸던 라밥 집 지나가는데 


문득 생각이 나더라구요. 








제가가는 분식집은 셀프 결재 머신으로


진행은 하는 데요. 사람들이 그 만큼 


많이 있다보니 요렇게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영등포 분식집중이서 가성비 제일좋다보니 


점심시간에 그리고 저녁시간에 항상 꽉차이ㅣㅆ어요. 






치킨마요덮밥 이외에도 메뉴들 굉장히 많이 있어요. 


거의 40여가지 메뉴들이 있구요. 특히 여긴 


돈가스가 진짜 예술입니다 ^^  치킨마요덮밥은 제가


문뜩 생각 나서 먹지만 가끔 집에서 혼술을 할때


여기서 돈까스 포장해서 집에서 먹곤 했죠 






밑반찬은 굉장히 심플 합니다. 치킨마요를 먹는데


아무래도 좀 느끼한 음식이기에 김치 종류면


충분하겠지요? 






그리고 제가 여기 항상 가면 시키는 음료수 인데요. 


여기는 콜라 무한리필이 500원에 된다는 사실 !!


보통 메뉴들이 거의 500원단위로 떨어지기 떄문에


저는 무조건 여기 오면 음료수 같이 시키죠 ㅋㅋ 


맥도날드와 같은 패스트푸드 점에서 상상도 못할 


음료수 가격이죠. 






드디어 나온 치킨마요덮밥!! 


그릇 사이즈 겁나 큽니다 ㅋㅋ 


소스도 마음 껏 뿌려먹을 수 있도록 


소스 통째로 줍니다 ㅋㅋ






치킨로 미리 튀긴게 아닌


주문이 들어가면 튀겨주기 때문에 맛도 


아주 그만 입니다. 치킨마요덮밥 가격은


4500원이구요. 거의 2인분 수준사이즈 입니다. 


거기에 무한리필 콜라 500원 해서


5000원!!  가성비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