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CGV음식 할인 되는곳 타임스퀘어 진짜 많네~!!


CGV음식 할인 되는곳 타임스퀘어 진짜 많네~!!





안녕하세요 세상에 맛있는 음식 다먹고 죽어보자


마인드로 살아가고 있는 30살아재입니다. 


저번 주말에 뜬금 없이 일찍 일어나게 


되어서 근처 영화관에 츄리닝 차림으로





수염도 안깎은체 아저시 스멜 풀풀 


풍기면서 CGV조조영화 제일 빠른걸로


보러 다녀오게 되었지요. 


영화는 겟아웃을 볼까 했지만 


귀찬아서 제일 빠른거 보니 캐래비안해적을 보았죠





영화 시간 9시 였는데 보다가 졸았습니다. 


암튼 사설이 길었네요. 영화 보고나니 


11시 30분 음... 점심 먹어야 겠죠? 


제가 간곳은 타임스퀘어 엿는데 


역시 푸드코드가 잘되어 있어요. 






타임스퀘어 내에 CGV음식 들로 할인되는 곳들 


정말 많이 있는데요. 푸드코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메뉴들이 대부분 7000~8000원 이기에


단푸멘뉴로 먹기에는 생각 보다 비싼편입니다.  






여기는 푸드코드 말고 초밥집!!


회덮밥 외에 죄다 세트 메뉴만 파네요 ㅡㅡ


음 여자친구 생기면 와봐야 겠어요. 


일단 여자친구 없는 저는 올해 안에 못올듯 ;;





서가앤쿡 맛집좋아 하시는 분들 


다들 알고 계시죠? CGV음식으로


티겟을 지참 시 여기는 아쉽지만 


할인 안되더라구요.  흠...


크림파스타 떙겼는데 아쉽네요. 






파스타가 땐기다 보니 CGV음식으로 


디저트 가게 인 망고식스에서 


과일주스 먹고 지하에 있는 이마트에서


파스타 구매해서 만들어 먹었죠 ㅎㅎ 


CGV음식 타임스퀘어 참 많이 있지만 


CGV음식으로 혼자 가볍게 먹기에는 


좀 아쉬운듯 ㅠㅠ